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나는 솔로 1기 영수 💔 영자 결별 환승 결혼? 그 진실은??!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4. 5. 6.
반응형

나는 솔로가 20기까지 이어진 지금
나는 솔로 1기에는 이미 결혼도 하고 이혼도 했는데
최근 나는 솔로 영수 영자 결별이야기가 또 핫하군요.

나는 솔로 1기 영수는 인스타 스토리에 영자가 말한 내용을 조목조목 반박하고 있고...
나는 솔로 1기 영수 💔 영자 헤어지는 과정이 결코 순탄치는 않아보입니다. 남여가 만나는 것도 쉽지 않지만 사실 만남보다 헤어짐이 더 중요한데 좋은 이별은 쉽지는 않겠죠.


나는 솔로 1기 영수 본인이 인스타 스토리에 올린 글들 기사화는 하지 말아달라고 하는데...
음 글쎄요 이게 가능할까요?! 그저 기자들에게는 좋은 소재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닐 것 같네요.


나는 솔로 1기 영자는 영수가 늘 자살한다고 하고
강아지를 발로 찼다고 하고
스토킹을 했다고 주장을 하는 것 같은데요.
스토킹이라는 것은 참으로 주관적인 영역이라라서 더 언급은 하지는 않을 생각인데요...

누구의 편을 드는 것은 결코 아니지만
정말 만약 영수 주장대로 영자가 환승이고
영자가 곧 결혼을 한다면?! 바람을 폈다면?!

다시 말해서,
영자가 환승이별 후 결혼을 곧 하는 것이고
그 결혼 상대가 영수가 아는 사람이라면
나는 솔로 1기 영수 입장으로는 충분히 의심할 수 있는 상황일 것 같기는 하네요.
근데 진실이 뭔지는 아직 잘 모르겠어요.🙃🙄


참고로
나는 솔로 1기 영수 나이는 1982년생.
나는 솔로 1기 영자 나이는 1994년생입니다.

영수 나이 43세.
영수는 결혼이 좀 급하기는 했을 것 같아요.


나는 솔로 1기 영수 영자 인스타는 링크 걸어둡니다.

나는 솔로 1기 영수 인스타


나는 솔로 1기 영자 인스타


나는 솔로 1기 영자 인스타 이 검은 사진은 모두 입장문 같은데 하나하나 다 보지는 않았습니다...
이 것도 참 에너지 소모가 큰 일이네요.
좋은 일도 아니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