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독일어와 영어 한국어를 자유자재로 하는 여신강림 문가영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2. 7. 1.
반응형

와 몰랐는데 대단하네요 여신강림 문가영!!!
참고로 문가영 인스타 너무 핫합니다.
본 포스팅의 대부분
문가영 사진은 문가영 인스타에서 가져와보았어요.

문가영 인스타는 클릭하시면 넘어갈 수 있도록
링크 걸어둡니다.


문가영 영어 한국어 독일어를 구사하는데
영상보면 영어보다는 독일어가 더 편해보입니다.
일단 문가영 독일어는 아래 영상에서 보고 오시죠.


문가영 부모님 독일에서 만나서 연애 결혼을 했나봐요
엄마는 음악인이고 아빠는 물리학자!
그리고 문가영은 초등학교 3학년(약 10년)을 독일에서 살다가 한국으로 돌아온 덕에
현재 독어 영어를 할 수 있다는 부러운 스팩이네요.
어렵기로 유명한 독어를 한다니.

그리고 문가영 영어를 할 때에도 독어 악센트가 묻어나오는데 더 매력적으로 들립니다.


문가영은 현재 1996년생으로 아역배우 출신이었네요.
지금은 25살?!
문가영 키도 엄청 크네요 거의 170cm(169라고 표기)
늘씬하고 모델같은 핏감이 인스타에 많고
실제로 다양한 광고모델로도 활동 중인 듯 합니다.


문가영씨 정말 비율 엄청 좋네요.

문가영 선이 참 예쁜 배우 같아요.
지금도 좋지만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에요.


마지막으로 몬가 모르게
묘하게 닮은 문가영 조이 사진으로 마무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