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bmw 담배빵녀 충격이네요.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2. 7. 1.
반응형

와 세상에는 참 신기한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
bmw 담배빵녀…

우연히 유튜브로 BMW 차량 정보 찾아보다가
보지 않았으면 더 좋았을 그런 영상 보게 되었는데
정말 가관[可觀]이네요.

bmw 담배빵녀 유튜브 영상은 링크 걸어둡니다.
BMW 직원들 증거도 다 남기고 대처 잘 한 것 같아요.


하지만 명백한 범죄사실이 있음에도
여자라는 이유로 신체접촉이 불가해서
경찰이 무려 4명이나 필요한 건 참 인력 낭비 아닌가 싶기도 하고 어려운 문제네요.

아래 장면은 경찰관이 bmw 담배빵녀에게
명백하게 미란다법칙을 말하는 과정이에요.
bmw 담배빵녀 모든 과정이 영상으로 남아있습니다.


bmw 담배빵녀 필라테스 강사, 인플루엔서라고 하는데 다들 당시 눈빛이며 행동들 마약을 의심하네요.
정말 세상이 너무 무서워집니다.
그리고 정말로 bmw 담배빵녀 인플루엔서가 맞는게
체포 과정을 또 인스타에 올렸다고 하네요.
참으로 대단. 잘 보면 손목에 수갑이 보여요.


bmw 담배빵녀 날개 문신.
문신이 엄청 크게 등에 있더라구요.
따로 사과문을 올리긴 한 것 같은데
bmw 담배빵녀 인스타 궁금한데 겨우 찾았어요 ㅎ
유튜브는 많이 안하시는 듯하고
bmw 담배빵녀 인스타 팔로우는 많네요.
무려 1.1만

bmw 담배빵녀 인스타는 음
비밀댓글 달면 알려드려요.
지금은 머슬메니아 출신이다.
필라테스 강사다 이 정도만!

그리고 담배빵한 bmw 차는 어떻게 해결했을지?!
세상은 넓고 참 신기하고 때론 너무 무섭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