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나는 솔로 2기 판피린 광고모델 정순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1. 9. 22.
반응형

#판피린광고모델 #나는솔로2기
#나는솔로2기정순

와 나는 솔로 2기에 CF모델이 등장했다!!!
나는 솔로 2기 정순양인데.


정순양은 이미 대중들에게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니
나는 솔로 2기 정순양ㅇ 이 정도 신상을 밝혀는 것은 개인적인 생각에는 좋다고 판단하여
아래 나는 솔로 정순 이름과 인스타 같이 밝혀본다.

본명 : 강은요
나이 1990 (32세)
학력: 동덕여대 방송연예학과
인스타 : @eunyo_ii

아마 감기조심하세요 이 광고(판피린 광고)
한번씩은 다 보셨을 듯.
판피린 광고 풀버전은 아래👇
판피린 감기조심세요 광고


이 외에도 헤어모델도 하고, 올리브영 광고도 찍고
하나카드, 헬로비젼, 아이시스 물 광고 등등
생활 곳곳에 필요한 많은 상품들 광고 다 찍으셨네

상세한 내용 광고들은 아래
나는 솔로2기 정순님 인스타가면 다 볼 수 있음.
나는 솔로 2기 정순님 인스타


먼가 나는 솔로 2기 정순님은 결혼할 나이가 되긴 하셨지만 나는 솔로를 계기로 드라마나 더 활발한 연예계 생활을 시작하지 않을까 싶은데 결혼 보다는 ㅋ
그래서 일단은 정순님은 나는 솔로2기 결혼 커플에서 제하기로 결정 ㅋㅋ 과연 누가 결혼했을까?!

나는 솔로 2기 정순님 헬로비젼 광고
아이시스광고, 하나카드 광고 캡쳐분 가져와봄.


나는 솔로 2기 정순으로 보여주는 모습으로는
밝고 잘 먹고 쾌활하고 긍정적인 에너지 넘쳐 보인다.
광고 속 환한 미소와 같은 이미지?!

나는 솔로 2기 정순양의 일상이 더 궁금하다면
현재 운영 중인 블로그도 있다.
나는 솔로 2기 정순 블로그

나는 솔로 2기 정순양 요기서도 톰브라운 ㅎ
톰브라운 치마도 있구나!
톰브라운 브랜드 좋아하시는 듯!

나는 솔로 2기 여자분들 나이, 직업
나는 솔로2기  남자분들 나이, 직업

나는 솔로 2기 판피린 광고모델 정순 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