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cks

자가진단키트 개발한 휴마시스 주가, 주식 전망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1. 7. 11.
반응형

#휴마시스 #휴마시스주가 #휴마시스차트
#휴마시스주식 #휴마시스주가전망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서 문득 영웅문 실시간 조회 순위 상위 주식을 찾아보았다. 삼성전자, 휴마시스가 왔다갔다하던데 휴마시스 듣자마자 코로나 관련주 인가 싶었다. 일단은 휴마시스 회사 찾아보기 전에 휴마시스 차트부터 보기로 함 아마 후덜덜하겠지.

와우 대박이다...
이거 잘 못타면 후룰라이드가 될 것 같기도 ㅎㅎ
18.29% 올랐구나 필자는 일단 무서워서 못들어간다.
이런 차트 쫄보라...
필자 느낌으로는 딱 개미가 물리기 좋은 차트인데
또 잘하는 사람은 시분초 짤라서 잘 먹고 감사히 나오더라 그런 사람이 주식으로 큰 수익 보는 거겠지
일단 나는 아님 ...ㅎ

다음으로는 어떤 사함들이 휴마시스 주식을 사는지 보기로 했다. 외인 기관이 이미 많이 담았으니 이렇게 불기둥 되지 않았을까 싶기도

역시 이건 잘 못 하면 개미무덤이 되기 딱 좋아보인다.
그냥 휴마시스 주가 기록용으로 관망만 하련다.
담주 대략 주가 흐름이 나올 듯.
이제는 정말로 휴마시스 회사 공부를 해보자

네이버 검색창에 휴마시스만 쳤는데
회사 느낌 이미 다옴.
코로나 자가진단키트를 만드는 개발하는 회사인가보다. 와 근데 다들 코로나 진단제 신약개발에 열을 올리는데 자가진단키트로 방향을 잡았구나 신박하다.
멋있네 이런 생각해야하는데 아직 나는 멀었다.

좀 더 찾아보니 휴마시스 자가진단키트 독일서 승인도 받은듯. 아마 유럽 검은머리 한국계 외인들이 정보를 미리 알고 있었다면 조금조금씩 엄청 담지 않았을까?

와 이런 주식 한달만 전에 관심 가졌어도
코로나 신약이 아닌 코로나 진단키트에 대한 관심 시야 전환만 되었어도 이거 두배는 먹었네

6.14 휴마시스 주가가 12,000원 안됨
지금 딱 두배 이상 오름 ㅋㅋ 한주에 12,000원씩 벌었다 치면 100주면 120만원(초기 투자금 120만원일때 이 금액은 수수료 빼고도 이 정도가 됨...)

크 아쉽군.
근데 앞으로는 개인적으로 미리 들어간게 아니라면
관망하는게 어떨지 싶다.

자가진단키트 개발한 휴마시스 주가, 주식 전망

이상 자가진단키트 개발한 휴마시스 주가, 주식 전망
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