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영국 톡파원25시 강유나 프로필, 런던투어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2. 6. 15.
반응형

톡파원25시?! 여행을 잘 못가다보니
한번씩 쭈욱 대리만족하며 보게 되는 방송 프로그램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바로 톡파원25시!!!

코로나 규제가 많이 풀렸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아직은…끄응 ㅜㅜ
그리고 너무도 올라버린 유류비로 올해까지는 해외여행 현실적으로 가기가 힘들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할 분은 바로 영국 톡파원25시 강유나
영국인 남편과 신혼 생활 중인 영국 생활 4년차
일본에 10년 정도 거주했다고 하네요.

영국 톡파원25시 강유나 인스타는
열심히 찾아보았지만 못 찾았어요…
톡파원 강유나 인스타가 있다면 리얼 영국 생활에 대한 사진들 일상이 많을 것 같아 궁금했지만 일단 실패 ㅎ


겁나 잘 생긴 영국 남편과 데이트겸❤️
영국 BBC에서 선정한 관광지를 소개해주는데요.

보고 있으면 방송이라기보단 유튜브 컨텐츠 같은 느낌도 물씬들어요.

아 영국 톡파원25시 강유나 풀 영상은
가장 아래에 유튜브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그리고 영국 버스투어를 하며 런치코스도 먹는데
이거 상당히 괜찮아 보이네요.
가격은 1인 기준 한화로 약 11만원이라고 합니다.

전면이 통 유리 통 창이라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비올때 2층 버스를 타고 여행해도 괜찮을 것 같고
또 부모님과 영국 여행을 와도 영국 런던 2층버스
괜찮은 선택같아요.


대략 톡파원25 강유나 런던 감성 투어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꽤나 알찬 일정.
하 유럽 사진 보고 있으니 너무도 여행 가고 싶네요.


영국 톡파원25시 강유나 런던 감성 투어
풀 영상은 아래 유튜브를 참조해주세요.
https://youtu.be/do1jo1cJ1tM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