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비피디(bpd) 솔님 얼굴 인스타, 키, 근황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2. 8. 6.
반응형

간만에 비피디 솔님 인스타를 들어가 보았는데

예전과 다르게
비 피디 솔님 얼굴 그냥 다 공개해 버렸네요. ㅎㅎ
한때는 마스크 벗은 사진이 거의 없었는데 말이죠.

자동차를 좋아하고
자동차 유튜브를 조금이라도 찾아보았다면
비피디(bpd) 솔님 알지 못하기가 어려운 인물로 이제 확실히 자리매김했어요. 대단합니다.

비피디 BPD와 솔님 관계


#비피디BPD솔님관계
#비피디솔님관계 #비피디솔님연인

비피디 BPD와 솔님 처음에는 부부인 줄 알았어. ㅋ
하지만 비피디와 솔님 부부는 아니라고 하네요.
연인 사이인 것 같아요.
그냥 비지니스 사이는 아닌 듯합니다만

비피디 솔님 연인 사이가 맞다면!
연애도 하고 돈도 벌고 좋네요.
데이트하며 돈버는 그런 느낌인데 또 현실은 다르겠죠.
비피디 bpd와 솔님 두분 티키타카는 정말 최고죠.

#비피디솔님키

비피디 BPD 솔님 키는 대략 170정도 또는 넘지 않을까 싶어요. 솔님 길쭉 길쭉 비율이 좋아보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비피디 솔님 유튜브를 보면, 각선미를 강조한 컨텐츠들이 많아요.
비피디 BPD 솔님 치마도 즐겨입는 것 같고.


아 참고로 아래 비피디 솔님 인스타 사진
그냥 클릭하면 넘어가도록 링크 걸어두었어요.
(센스있게!)

비피디(bpd) 솔님 인스타 팔로우는 현재기준 3.7만

#비피디솔님mbti

문득 비피디(bpd) 솔님 MBTI가 궁금해지네요.
설마 I는 아니겠지 ㅋ

비피디(bpd) 솔님 인스타 글들을 보면
확실히 I는 아닐 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비피디(bpd) 솔님 이분
리엑션도 크고 키도 크고
먼가 유튜브 영상에 최적화된 인물이 아닌가 싶어요.
행동들이 참 귀엽고 자꾸 보게 만드는 것 같아요.
이제는 거의 전문 방송인 같기도 합니다.

비피디(bpd) 솔님 엉뚱한 행동들

비피디(bpd) 솔님 얼굴

#비피디솔님얼굴 #bpd솔님얼굴

그럼 이제
비피디(bpd) 솔님 얼굴 공개된 인스타 좀 볼까요?!
비피디(bpd) 솔님 얼굴
본인 인스타에 올린 사진들이니
스스로 마음에 드는 것이겠죠?!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