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최태원 김희영 인스타 및 노소영 이혼 이야기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1. 18.
반응형

본 글은 기사들만 참고하여 쓴 글입니다.

최태원 노소영씨가 결국 이혼을 하게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최태원 노소영 이혼 합의에 이르기까지는
아직도 많은 시간이 더 걸릴 것 같기는 하지만요.

그리고 최태원이 현재 사랑에 빠진 그녀
김희영 인스타가 핫 합니다.


최태원 김희영 두분 모두 인스타를 하는군요.
노소영씨는 인스타 안하시는 것 같아요.

먼저 김희영 인스타부터 살펴볼게요.
아래 김희영 인스타 링크 걸어둘게요.
클릭하면 김희영 인스타로 연결됩니다.

김희영 나이는 1975년생이라고 하고,
최태원 회장 15살 어리다고 하네요.
그러니깐 최태원 회장은 1960년생이군요.

김희영씨도 어린 나이는 아니네요. 48살? 곧 50세?
김희영씨 인스타로 보면 전혀 그렇게 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최태원 회장 나이가 적지 않으신데
최태원 회장님 키가 엄청 크시네요.
최태원 회장 프로필 상 키는 179cm

김희영씨도 늘씬하고 키가 굉장히 큰 것 같아요.

최태원 회장 인스타는 아래입니다.
역시 링크를 걸어둡니다.


최태원 회장님 김희영씨보다 인스타 팔로우수가 더 많으시네요. 그리고 먼가 최태원 김희영 두분 웃는 모습이 비슷해 보이기도 합니다.


최태원 회장은 2015년 이미 김희영 이사장과의 사이에서 딸이 있다는 것을 밝혔다고 하네요.
그리고 공식석상에서 최태원, 김희영 같이 모습을 보인건 2019년.
아래 사진 속 어린 친구가 딸 같은데.
자세하게는 모르겠어요.

눈매가 근데 엄마 많이 닮은 것 같아요.


최태원 회장과 김희영 이사장에 대한
상세한 기사 원문은 아래에 있습니다.
보다 더 디테일하게 궁금하시면
아래 기사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최태원 SK 회장 동거인 김희영 이사장, 공식행사 첫 등장

최태원 SK그룹 회장 제안으로 열린 사회적 가치 행사에 최 회장의 동거인 김희영 티앤씨(T&C)재단 이사장이 모습을 드러냈다. 최태원 회장과 김희영 이사장이 같은 장소에 모습을 드러낸 것은 이

n.news.naver.com


이혼 소송의 진행은 2017년부터 시작되었네요.
최태훈 노소영은 2009년부터 이미 별거를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참 소송이라는 것.
법적인 공방은 오래 시간이 걸립니다.

 

최태원 노소영 결국 “난타전” - 한인협

최태원 노소영 부부 소식, 최태원 노소영 부부가 난타전 양상이다.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아내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을 상대로 이혼 조정을 ...

www.kimcoop.org


그리고 위 기사에 이런 글도 있네요.
최태원 노소영간의 관계에 대해 많은 추측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노소영은 참 애가 탈 것 같지만.

최태원 노소영씨 이혼 소송과는 별개로
최태원과 김희영은 상당히 행복해 보이기는 합니다.
부부 사이의 일은 알 수 없지만.


오타 잘못된 정보는 댓글 주시면 찾아보고 수정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