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40대 가장 폭행 만취녀 이유…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1. 10. 9.
반응형

#40대가장폭행만취녀 #폭행만취녀

아침에 일어나면
인터넷으로 신문 기사들을 주로 보는데
첫번째 두번째 기사가 모두 참 그렇습니다.
기사 원본은 아래 캡쳐 클릭하면 넘어갑니다.


술취해서 가족들과 산책 중인 평온한 40대 남성에게
경찰이 도착하기까지 10분여간 폭행
그리고 경찰이 도착하자 성추행 당했다고 했다는데
이런 말도 안되는… 성추행을 무기로 사용하는 몇몇분들 때문에 앞으로 많은 여자분들은 사회적으로 정말 도움이 필요할때 외면을 당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지요.

40대 가장 폭행 만취녀 폭행 이유


그래도 제가 어릴때에는 서로 좋은 게 좋은 거다.
그런 마인드 에이 서로 모르는 사이도 아니고
이런 정이 있었는데
이제는 점점 더 각박해지는 것 같네요.
(물론 서울이 아니긴 했습니다. 지방)


서울 신문에서 제공한 유튜브를 보면
같이 맥주 안마신다고 했다고 아들 뺨도 때리고
이에 항의하는 40대 남성을 경찰이 도착하기 10분강 휴대폰, 무릎 등으로 무차별 폭력 행사.

남성이 손을 잡고 빙빙 돌고 있는 건
여성이 경찰이 오기전 도망가려고 해서
도망 못 가게 한 것 같네요.

이 정도면 직접와서 무릎꿇고 사죄하는게 맞을 것 같은데 문자만 몇차례 띡 보내고 돈 준다고 합의하자고 하고 생각 방식이 글러먹었습니다.
피해자는 진심어린 사과를 원하는 것 같구요.
그리고 합의금 줄려면 5000만원을 줄 것이지
3000만원… 또 돈이 아까웠나 봅니다.

20대 만취녀 세상 무서운지 모르네요.
죄는 미워하되 사람은 미워하지 말랬는데
사람이 점점 미워질 것 같은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세상이 오고 있는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