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잡동사니

갯마을 차차차 홍반장 서울대 정체 과거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1. 10. 3.
반응형

#갯마을차차차홍반장서울대

갯마을 차차차가 중반으로 접어들면서
의문의 인물
갯마을 차차차 홍반장 과거랑 정체 서울대
이야기가 나온다.


갯마을 차차차 5-6화에서
이미 서울대라는게 밝혀진듯한데
나는 뛰엄뛰엄봐서
갯마을 차차차 9화에서 알게됨.
갯마을 차차차 사실 막 엄청 몰입하게 되고
재미있는건 아닌데 훈훈한 매력이 있는 드라마임


그나저나 갯마을 차차차 홍반장 서울대에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과일 플레이팅 자격증 ㅋㅋ

왜 이런 시골 갯마을에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거의 머 만능 보스의 느낌.

과일 플레이팅 자격증은 나도 함 도전해 볼까?
생각보다 실 생활에 유용할 것 같기도 ㅎ


암튼 갯마을 차차차 홍반장 서울대 기계공학 수석 입학한 것으로 나옴 ㅋㅋ
하지만 딱히 현재 명확한 직업 없음 백수지만
갯마을 차차차에서는 제일 바쁨 ㅋㅋ



치과 의사를 둔 아버지 입장으로써
사귀는 남자가 무능력해보이니 속이 탈 듯한데
신민아 ㅋㅋ 내가 돈 잘 보는데 무슨 상관이냐며 ㅋㅋ
아버지 당황스럽게 만듬 신여성일세 ㅋㅋ

요즘은 능력좋은 여자분들도 엄청 많으니깐
이런 소재로도 흥행이 잘 되나보다.
5-10년전만해도 남자 능력 / 여자 외모 캔디상
힘들어도 나는 쓰러지지 않고 울지 않아 무한긍정
이런 캐릭터만 드라마 설정에 나왔는데

이제는 능력있는 여자도 막 ㅋㅋ
시대가 바뀌긴 한듯.

물론 갯마을 차차차 홍반장이 능력없는 건 아니고
홍반장에게는 아픈 과거 사연이 있지…

갯마을 차차차 홍반장 과거 사연이야기까지 상세하게본 포스팅에 하려고 했는데
그러면 이야기가 너무 길어질 것 같아서
이건 다음편에 더 상세하게 이야기하고 본 포스팅에서는 간략히만 요약해야겠다.


갯마을 차차차 9화에서 다 나온다고 보아도 무방함.
갯마을 차차차 홍반장이 가족이 없는 것도 과거를 말하려 하지 않는 것도 결국 과거에 대한 아픔, 본인탓을 하는 것 같음 두려움도 있는 것 같고.

절대 갯마을 차차차 홍반장때문에 가족들이 다 죽은 것이 아님에도 어릴때 상처가 트라우마가 되어서
나이가 들어서도 좋은 외모 지능을 넘치게 가졌음에도 사회에서 제 역할을 다 하지 못하는 느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