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돌싱포맨 홍준표 의원님 이야기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1. 10. 27.
반응형

#돌싱포맨홍준표



돌싱포맨에 홍준표 의원님이 나왔다 ㅎ
탁재훈 입담을 좋아해서 돌싱포맨 가끔씩 보는데
으잉 홍준표 대선후보가 돌싱포맨 프로그램에?!
조금 의아했는데 재미있을 것 같아서
돌싱포맨 홍준표 의원님 방송 생방으로 챙겨보았다.

홍준표 의원님 먼가 예능감 있을 것 같긴 했다만
이 정도 일줄은 ㅎㅎ
홍준표 의원 유튜브 같은 채널을 통해서
정치 풍자 개그 콘티를 짜도 잘 될 것 같기도 하다 ㅋ


이번 돌싱포맨 홍준표 의원편으로
홍준표 의원 인간적인 면모는 확실히 제대로 국민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 같다.

홍준표라는 사람에 대해서도 조금은 알게 되고
사법고시도 5번만에 통과한지도 몰랐었네.
게다가 마지막 시험은 제일 못 쳤다고 생각하셨다는데
인생이란 참 알 수 없는 것일까?!

이번 돌싱포맨 PD의 편집력이 좋은건지
아니면 돌싱포맨 게스트들이 잘 하는 건지
다른 정치인들도 이번 돌싱포맨 홍준표 의원편 보고
돌싱포맨 나오고 싶어할 지도 모르겠다ㅋㅋㅋ

너무도 날카롭고 솔직한 발언들로 홍준표 의원에게
거부감이 있는 사람들도 많을텐데
이번 방송은 그런 정치색 없이
홍준표라는 사람을 보여주고 일단 재미있다😃
이렇게 잡담만 해도 프로그램이 되냐고
계속 묻는 홍준표의원님 ㅋㅋㅋ
이건 탁재훈 이상민의 힘일까?!ㅎㅎ
이상민씨가 먼가 준비를 엄청하고 오는 것 같기도 하고

와 홍준표의원님 부부 결혼한지 40년이 넘으셨구나
40년간 말 잘 듣고 살아오셨드는 홍의원님 ㅎ

근데 이러다가 홍준표 대통령 되는건 아닌가 싶기도
이미지 메이킹이 대통령 선거에서 또 너무 중요한데

암튼 기회 시간되면 재미지니
돌싱포맨 홍준표 편 유튜브로 짤이라고 보시길 ㅎㅎ

돌싱포맨 홍준표 의원님 이야기는 요기서 끝-




돌싱포맨 보고 나면 기분 좋게 잘 수 있어서 참 좋은데 문제는 너무 방송 시간이 늦어 ㅎ
11:10-12:30.
돌싱포맨 다음편은 오징어게임인가 보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