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환승연애2 최이현, 정규민, 이나연, 박원빈, 김지수, 이지연, 김태이 인스타, 프로필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2. 7. 17.
반응형

환승연애2가 시작했군요
환승연애1 보다가 너무 힘들어서 굳이 내가 이걸 왜 봐야하지하며 그만 보았는데 환승연애2까지 하는 걸 보면 환승연애1 당시 인기가 상당했었나 봅니다.

일단 환승연애2 최이현
노제를 정말 많이 닮았어요.


최이현(ENTP)
요즘 인기가 많은 여자 비쥬얼인가봐요.
쌈디도 이쁘다고 하고
알게 모르게 미의 기준도 조금씩 변화하는가 봐요.

최이현 인스타 프로필 사진과 비슷하죠?! ㅎ


환승연애2 최이현 인스타를 보면
이미 팔로워도 많고 완전 연예인같기는 합니다.
무엇보다도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은은한 화장.

어래 클릭하면 바로
환승연애2 최이현 인스타로 연결됩니다.


정규민(ENTJ)
그리고 랩퍼 같은 환승연애2 정규민
약간 그레이 느낌이 나기는 합니다.
클로즈업한 사진이 더 잘 생겨보여요.
깔끔하고 댄디한 느낌 물씬.


역시 요즘 20대 친구들에게 인기가 많을 듯한 비쥬얼
환승연애2 정규민 인스타는 아직 못 찾았어요.


그 다음은 긍정 에너지 넘치는 환승연애2 이나연씨
초반에 이런 에너지가 많은 호감을 불러일으키는데
앞으로도 어떨지 궁금합니다.

아 이분 이나연씨 인스타 찾아보니 아나운서이군요.
환승연애2는 이제 거의 머 스타 연예인급이 이제 나오나봐요. 차도 벤츠타고 오셨던데.


이나연(ESFP)
유독 MBTI를 좋아하는 이나연 ㅎ

환승연애2 이나연씨 인스타 역시
아래에 클릭하면 넘어가도록 링크 걸어둡니다.
인스타 사진들이 감성감성하고 예쁘네요.
전형적인 미인상, 아니운서 또는 승무원 상입니다.
약간은 차가워보일 수도 있는데 말투나 분위기로 전혀 그런 느낌이 들지 않네요.


박원빈 (ENFJ)
환승연애 박원빈 키가 엄청 큰가봐요.
남친룩의 정석으로 옷을 입고 왔네요.
훈훈한 모습, 잘생겼습니다.
화박원빈씨


박원빈 등장에 이나연씨 유독 좋아하는 느낌이 들었는데 그냥 제 느낌일 뿐이겠죠?! ㅎ
누가 누구의 x였을지 몹시 궁금하네요.
과연 이나연, 박원빈의 전 남친, 전여친이 궁금합니다.
먼가 박원빈씨는 연하남 컨셉 누나들이 좋아할 것 같은 느낌이 많이 드네요. 연상이 잘 어울린달까요?!


선민기(INTP)
그 다음 등장하는 환승연애2 선민기씨
역시 키가 엄청 커 보입니다.
내성적인 사람이군요
혼자만 MBTI I입니다. 많이 힘들까요?!ㅎㅎ


여섯번째 등장하신 환승연애2 김지수
저도 스포 당했는데 김지수씨랑 박원빈씨 연애했었다고 하네요. 그것도 약 1년 4개월.
김지수 박원빈 그 둘의 사연은 무엇일까요?!


다음은 환승연애2 이지연씨
마치 롯데월드를 다녀온 듯한 룩
은근 털털한 목소리 놀랬네요.


이지연(ESTP)
환승연애2 이지연씨 키가 엄청 큰가봐요.
마르고 키가 크고 사투리도 조금 있는 느낌.
부산 출신이라고 하네요.


김태이(INTJ)
바이클을 타고온 브릿지 가득한 머리
먼가 남성성 확 나오네요.
이목구비 엄청 뚜렷, 주관도 무척 뚜렷해보여요.
요리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쌈디도 그렇고 김태이씨도 MBTI는 크게 안 믿고 별로 안 좋아하나 봅니다.


환승연애2 김태이 인스타 먼가 엄청 힙하네요.
개성이 한 가득 있어보입니다.
역시 클릭하시면 바로 김태이 인스타 연결됩니다.
이름을 엄청 못 외우는 것 같네요.


환승연애2 최이현, 정규민, 이나연, 박원빈, 김지수, 이지연, 김태이 인스타, 프로필 일단은 요기까지.

스크롤 압박이 크죠?!
다음 이야기는 이어지는 포스팅에 소개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