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나는 솔로 1기 영철영숙 이혼했구나… 에고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유튜브, 인스타 정보 포함)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2. 10. 24.
반응형

나는 솔로 1기 영철영숙 이혼했구나… 에고
바로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인스타부터 찾아보았다.

먼저 나는 솔로 1기 영숙 인스타는 아래 사진 클릭 시 이동될 수 있도록 링크를 걸어둔다.

현재는 영숙 유튜브, 인스타도 모두 비공개 상태

나는 솔로 1기 영숙 인스타

아 참고로 나는 솔로 1기 영숙 유튜브는 써린
조회수가 엄청 높다.
다들 궁금한거지.
근데 막상 본인은 그 관심이 싫을 듯.
부담이 되겠지…
아직 어리시고 인생은 기니깐 괜춘 괜춘



나는 솔로 1기 영철 인스타는 아래
역시 링크 걸어둡니다.

나는 솔로 1기 영철 인스타는 하지만 별 내용이 없다.
영철 나이는 88년생 이름은 박현준
태권도 그리고 소 천마리로 유명했었었다.

근데 영철의 소 천마리가 사실이네 사실이지 않냐로도
현재는 말이 많은 상황.

나는 솔로 1기 영철 인스타


나는 솔로 1기 첫 결혼 커플 참 예뻤는데
몹시 안타깝다…

예전 한참 결혼할때 보니 나는 솔로 1기 영철 인스타 러블리 러블리 했었구나.
지금은 영철 인스타 사진 다 내린거고
잘 살 줄 알았고 잘 살기를 바랬는데
정말로 너무나도 안타깝네…

아래는 과거 나는 솔로 1기 한창일때 적었던 글들.

나는 솔로 영철 결혼 최종 결말 충격ㅋ

#나는솔로 #나는솔로영철 #나는솔로결혼 와 나는 솔로 결론 충격적이고 너무 재미있네. 처음부터 약간 제작진 잭팟터진느낌이랄까?! 혹시 나는 솔로 안 보신 분이라면 지금 이 글을 그만 읽기를

zoosikk.tistory.com

나는 솔로 영철 영숙 결혼, 웨딩 영상

#나는솔로 #나는솔로영철영숙결혼 #나는솔로영철영숙결혼 #나는솔로영철인스타 오 유튜브에는 참 없는게 없네 나는 솔로 영철 영숙 결혼 웨딩 영상도 있음 코로나라 강제 스몰웨딩한거 같고 나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