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나는 솔로 9기 광수 영숙 그리구 옥순 그들의 이야기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2. 11. 14.
반응형

나는 솔로 9기 일단  본 포스팅은 스포가 가득하다.
이미 나는 솔로 9기가 끝나기도 하고
한참을 안 보다가 우연히 보게 되었다.
한번 보게 되면 자꾸 보게 만드는 마성의 프로그램.

그리고 데프콘. 촉, 감 좋네


그리고 나는 솔로 9기 화재는 광수
과연 나는 솔로 9기 광수가 정신과 의사가 아니였다면
어떤 결과가 있었을까도 생각해보게 된다.

나는 솔로 9기 광수 그도 첫 인터뷰 때 언급한 것처럼 갑옷과도 같은 의사 가운.
결혼은 참 현실인가? 생각하게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끝까지 알 수 없었던 광수의 마음.
갈대 같은 남자의 마음 ㅎ


광수는 옥순에게 지속적으로 끌렸던 것 같은데
옥순에게 첫 선택을 받지 못한 것과
자신의 불안정한(?) 우유부단함을 잘 받아주는 영숙에게 최종 선택을 한 것 같다.

나는 솔로에서 옥순을 좋아하는 남성도 있었는데
매력이 많은 것 같다. 솔직한 투명한 매력.


본인이 좋아야만 만난다는 영숙
근데 어쩌면 광수가 영숙에게 빠지게 되면
영숙은 광수에게 매력을 잃게 될지도.

영숙은 아직도 어리기도 하고.
그리고 영숙은 생각보다도 적극적으로 저돌적이었다.

나는 솔로 9기에서 이 장면은 임팩트가 컸다.

그런 건 상관없어
내가 푼 문제의 정답은 광수야.

그런 결론
나는 솔로 9기영숙 ❤️ 광수 최종 커플
이 커플은 아직도 찐한 연애 중인 것 같다.
나는 솔로 9기 광수 나이가 적지 않으니
이 둘 곧 결혼을 할지도 모르겠다.

#나는솔로9기광수나이 #나는솔로9기영숙나이
#나는솔로9기광수직업 #나는솔로9기영숙직업

광수 (85년생, 38세), 정신과 전문의
영숙 (94년생, 29살), 서울 농협 은행원

나는 솔로 9기 광수와 영숙의 나이 차이는 무려 9살.


나는 솔로 9기 영숙, 광수
이외 분들은 따로 또 포스팅하도록 하겠음.

나는 솔로 9기 영숙 인스타
이분도 골프 많이 좋아하는 것 같음.
인스타 보고 있으면 흥이 넘치는 것 같기도 ㅎ
춤추는 영상도 생각보다 많다.

#나는솔로9기영자인스타 #나는솔로9기영숙인스타

영자 (93년생, 30살)
삼성전자 10년째 재직 중, 골프가 취미인가 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