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너무도 아름다운 한소희 근황, 인스타, 나이, 키, 프로필 등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1. 28.
반응형

드라마 부부의 세계로 알게 된 한소희.
한번씩 유튜브 짤 보면
한소희 연기 너무나도 소름끼치게 잘합니다.


그 이후 한소희가 나오는 드라마는 일부러라도(유튜브 짤 로라도) 가끔씩 찾아보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너무도 매력적인 배우가 아닌가 싶습니다.
한소희 사진에 하도 좋아요를 많이 눌러서
인스타에 한소희 사진이 유독 많이 뜨네요.

한소희 프로필
한소희 키, 신체 165cm / 47kg, AB형
한소희 나이 94.11.18

이제 곧 한소희 30인가요?
한소희 얼굴로는 나이 가늠이 안됩니다.
아직 고등학생 역할을 해도 어색함이 없을 것 같아요.

한소희 인스타는 아래 링크 걸어둡니다.
한소희가 예술고등학교 미술을 전공을 해서 그런지
먼가 한소희 인스타 심오하네요.

한소희는 유독 다른 사람과 함께 있을 때 !
미모가 더 빛나는 것 같아요.
한소희 다른 배우들과 함께한 사진들은 별도로 다루어야할 것 같아요. 너무 자료가 많아서리 ㅎ

암튼 한소희씨 그만큼 너무 예쁘다는 것이겠죠?
물론 혼자있어도 빛이 납니다만.

한소희 비율도 장난 아니네요.
한소희 170cm는 넘어보일 것 같은 넘사벽 비율.

아 그리고 몰랐는데
한소희 OMEGA 오메가 시계 광고도 찍었었네요.
대단쓰...

한소희는 나이가 들면
어떤 모습으로 변화할지 참 궁금합니다.
그리고 한소희 누구와 연애를 할지,
누구와 결혼을 할지도 궁금해지네요.

한소희 너무 말라서 얼굴이 사라질 것 같다….
한소희 해골같다라는 이야기도 많은데
너무 극심한 다이어트는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한소희 이 찡그리는 표정이 엄청 매력적으로 다가오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