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곧 결혼하고 아빠가 되는 송중기 성격이 궁금하네요.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1. 30.
반응형


깜짝 소식이 발표되었네요.
송중기 재혼, 임신.
이런 소식을 듣다보니
문득 송중기 성격이 참 궁금해집니다.
잘은 모르겠지만 먼가 또 먼가 급한 느낌.

송중기 송혜교 결혼 때에도 조금 속도 조절을 했더라면
일단 송혜교랑 연애를 조금 더 하고
송혜교랑 결혼해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송중기 덜컥 송혜교와 세기말 결혼.
그때도 참 많이 놀랐었습니다.

송중기에게는 가정의 의미가 남다를까 생각도 들구요.
제 기준 송중기는 정말로 다 가진 친구인데
(외모, 재력, 두뇌 등)

그런 송중기도 결혼에는 조바심이 나는 결까요?!
이미 한번 다녀와서 조금 여유있게 결정해도 괜찮을 것 같은데 혼인신고 바로 해 버리는 쿨함(?) 멋있기도 하고 조금 걱정도 되네요.
물론 연예인 걱정은 하는게 아니라지만!

송중기 성격 참 화끈한 것 같기도 하고.
송혜교와 송중기 결혼했을 때에도 사실 너무 급한건 아닌가 싶었는데요.

개인적인 생각에 송중기 굳이 혼인신고까지 미리 할 필요가 있었을까 싶은데
아마 다 개개인의 사정이 있는 것이겠죠?

송중기 드라마에서만 보면 차분하고,
아주 이성적일 것 같은데
실제로는 화끈하고 기면 기고 아니면 아니다!
이런 성격같기도 합니다.
그리고 찾아보다보니, 이런 기사도 있네요.
송중기 아버지, '기면 기고 아니면 아닌' 집안 내력.
궁금하신분들을 위해서 기사 링크는 걸어둡니다.

아래 기사를 보면, 송중기 어릴 때부터 엄격한 가졍환경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송중기 재혼, 임신 기사를 보다 보니
이런 생각도 듭니다.
예전에는 혼전 임신에 대해서 부정적인 시선이 많았는데 이렇게 겹경사라고 하는 것도 신기하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사실 근데 머 잘못도 아니고 요즘시대에 흠도 아니죠.
송중기 나이도 적지 않고, 경사는 맞아 보이긴 합니다.

일단 송중기 성격을 더 알아볼 수 있는 방법으로.
송중기가 팬카페에 적은글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깔끔하게 적었네요.

다음 포스팅으로는 송헤교 근황을 살펴봐야겠어요.
(송혜교 근황은 아래 포스팅 링크 걸어두어요.)

함께 보면 재미있을 이야기들
송중기 연애, 영국 여친에 대해 더 궁금하시면
아래 예전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송중기 영국인 여자친구와 연애 인정, 영국인 여친은 Katy Louise Saunders[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

재벌집 막내아들도 참 재미있게 봤는데 재벌집 막내아들 종영하자마자 송중기가 쿨하게 연애를 인정해 버려서 더 핫하다. 먼가 굉장히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성격인가 싶다. 공항에서 같이 일

zoosikk.tistory.com

 

 

송중기 케이티 연애 기간, 송혜교 결혼 날짜, 결혼 기간

오늘은 송중기 케이티 그리고 송혜교를 숫자로 살펴보려고 합니다. 일명 숫자로 보는 송중기 주로 다룰 내용 송중기 케이티 연애 시작일 송중기 케이티 연애 기간 송중기 송혜교 결혼 날짜 송중

zoosikk.tistory.com

 

송혜교 근황, 루머들 그리고 과거 송혜교 연애사

사실 남여 관계 루머에 대해서는 송혜교도 워낙 매력적이기도 하고 매 드라마 촬영마다 이거 남주랑 진짜 실제로 사귀는 거 아니냐? 라는 이야기가 많이 나오던 사람이었는데 하지만… 아무리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