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구혜선 안재현 이혼 후, 구혜선 근황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1. 29.
반응형

연예인 걱정은 할 필요 없다고 하는데
그래도 참 연예인 사생활은 한번씩 궁금해지고
그래서 찾아보게 만드네요.

오늘은 문득 구혜선 안재현 이혼 후
각자 어떻게 살고 있는지
구혜선 안재현 근황이 궁금해서 좀 찾아보았습니다.

먼저 구혜선 근황.


일단 구혜선 참 좋아했던 배우였었는데
구혜선 안재현과 이혼 등 안 좋은 일을 많이 겪으면서 살이 많이 찐 것 같습니다.

그래도 최근 성균관대에서의 강연 영상을 보니,
많이 회복되고 건강해보였습니다.
다행입니다.


성균관대 4학년에 재직 중인 만학도 구혜선
구혜선 그녀는 이 힘든 시기를 공부라는 것으로 극복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구혜선이 공부하는 전공은 성균관대학교 영상학전공.


아니 근데 구혜선 대학교를 졸업을 안했었나 싶어서 구혜선 학벌을 찾아보았는데요.
구혜선 부평여자고등학교 졸업 이 후,
서울예술대학(서울예대) 중퇴를 했었네요.
사실 만학도라고 40살에 공부한다고 하는데
이렇게 공부를 하는 것이 진정한 공부의 과정들이라고 생각도 드네요. 구혜선 정말 열심히 할 것 같구요.

이렇게 힘든 순간을 극복하고 있는 구혜선 근황을 보고 있으니 안심도 되면서 긍정의 기운도 느껴지네요.

구혜선 성균관대 영상은 아래 링크걸어둡니다.

[ExCampus 시즌6] 누구나 알지만 누구도 모르는 구혜선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구혜선 성균관대에서 강연하는 영상을 듣다보니,
젊은 친구들과 공부하면서
뇌가 많이 말랑말랑해지고 있는 것 같네요.

이제 성균관대 4학년이면, 곧 졸업을 하겠네요.
구혜선 졸업이후, 좋은 작품으로 활동하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구혜선 리즈 사진들 좀 남겨봅니다.
구혜선 노래도 참 잘하고,
목소리가 좋아서 듣기 좋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구혜선 리즈 검색하다보니,
참 안재현이 구혜선한테 프로포즈한 영상도 있네요.
연예인이라는 직업은 때로는 너무 잔인하기도.

아 안재현 근황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찾아뵐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