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유아인 결국 마약, 대마 양성 반응이라니… 베테랑 조태오가 실제였던건가?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2. 10.
반응형

유아인... 결국 마약과 연관되어 있었군요.
너무 어린 나이에 이미 다 가진 그였는데 이번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궁금합니다.
앞으로 다시 복귀는 가능할지도요.

물론 연예인 걱정 의미없지만.
그래도 궁금하네요.


배우 유아인(본명 엄홍식, 37) 최근 2월 4일(이하 현지시간) 오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출발해 2월 5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으로 입국했다고 합니다.
현재 유아인은 출국 금지 조치가 내려진 상황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대마에 대해서는 이런 상세한 설명도 있네요.
“대마의 주성분인 테트라하이드로칸나비놀(THC)은 통상 7~10일이 경과하면 소변으로 검출되지 않는다”
“최근에 대마를 사용한 걸로 추정된다”고 말했다.
프로포폴은 3, 4일이 지나면 체내에서 사라져 소변 검사로 확인이 어렵다.

일단 유아인 2021년부터 약 10여곳의 병원을 돌아다니며 프로포폴을 불법 투약한 혐의도 받고 있습니다.
유아인 외에도 51명이 프로포폴 오남용 수사 대상자라고 하네요.

아니 프로포폴 수사 대상자인데 대마는 왜 한건지..
대마한 건 팩트같은데...

이거 완전 유아인은 천만배우로 만들어 준 베테랑 조태오의 실제 모습을 보여주는 걸까요?
이때 유아인 연기 장난 아니였었는데...
*베테랑은 15년 8월 29일 천만 관객을 돌파, 최종적으로 1,300만 이상 관객을 모았다.
2015년 개봉한 영화 흥행 순위 1위.

아래는 베테랑 유아인 조태오가 마약을 한 것 같은 의심이 드는 장면들입니다. 코를 자꾸 찡긋찡긋
이게 연기가 아니였었다면 충격적일 것 같네요.


이제는 유아인 인스타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아래는 유아인 인스타
*클릭하면 연결됩니다.

유아인 인스타에서 가장 최근 게시글은 1.29 이네요.
그래도 비교적 오래되지는 않았습니다.

댓글에는 50억 퇴직금 정치적인 사건에 휘말린 것 아니냐는 이야기가 많네요.
진실은 과연 무엇일지?

유아인이 직접 해명해주면 제일 좋을 것 같아요.
이때까지 늘 직접해명하는 그런 모습들을 보여주었었으니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