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결혼해듀오 모델, 서은수 프로필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5. 13.
반응형

오늘 소개할 분은 결혼해듀오 모델 서은수.
서은수 나이 1994.3.2 물고기자리, 개띠
이제 딱 30살이네요.

서은수 듀오 모델인데 과연 서은수는 듀오에서 결혼할 사람을 만날지 궁금합니다. 물론 듀오 모델도 그냥 단순히 직업일 뿐일테지만요 ㅎ
아무말 대 잔치네요 ㅋㅋㅋ
 
서은수 키가 무지 큽니다.
늘씬 늘씬한 미녀에요. 비율이 참 좋아요.
 
서은수 키 170cm- 172cm

아 그리고 서은수 어릴 때에는 무용을 했다는 말도 있던데 선도 참 예쁜 것 같아요.
나무 위키를 보면 서은수 무용 중학교 2학년~고등학교 2학년때까지 했다고 하네요.
 


서은수 학력은 한예종 연기과
*한국예술종합학교를 나왔습니다.
서은수 인스타(@jj_minii)는 아래 링크걸어둡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센스있게!


저는 이상하게 결혼해듀오 모델 서은수씨를 볼 때마다 배우 김민희가 생각납니다.
처음에는 정말로 아니 김민희를 듀오 모델로?
이런 생각까지 했었네요.
 
당시 김민희가 홍상수와 그렇고 그런 사이라는 기사들이 많아지고 있는 시점이라서..
(물론 아직도 잘 만나고 있는 것 같다만)

결혼해 듀오 모델을 통해
약간 재혼 시장까지 노린건가?
와 대단하다 정말... 이런 생각까지요 ㅎ
 
김민희씨는 인스타를 관리하지 않는 것 같아요.
김민희 인스타는 없네요.
 
참고로 김민희 나이는 82.3.1
벌써 40이 넘은 나이입니다.
서은수와는 10살 넘게 차이가 나네요.
아 서은수 김민희 띠동갑이군요.
 
그래도 말 나온김에
서은수 김민희 비교 한번 해볼게요.
먼가 비슷하지 않나요?
(좌 2개 사진 김민희, 우 서은수)


저는 서은수 볼 때마다 확실히 김민희가 보이는데요 ㅋ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아니면 말구요.

일단은 서은수에게 집중해서 살펴볼게요.
오늘은 결혼해듀오 모델을 살펴보는 시간이니깐요.
 
와 근데 서은수... 진짜 미인이긴 하네요.
서은수 사진 보다보니 코가 정말 오똑하고 이쁘군요.

그리고 서은수 패션센스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아래는 서은수 나이키 킬빌을 신기도 했네요.
 
그리고 다양한 악세사리들도.
서은수 하얀색 샤넬 가방도 참 예쁘네요.
 
서은수를 보고 있으면...
요즘 참 예쁜 트랜디한 얼굴인가 싶다가도
전형적인 한국 미인상같기도 하고 묘한 매력이 있어요.
자꾸 눈이 가는 걸 보면 아름다운가 봅니다.

그리고 이 사진은 서은수 예쁜 팔 다리 라인을 볼 수 있네요. 거의 다이어트 자극 사진 급이네요.
 
배고플 때 마다 서은수 사진울 보면 덜 먹게 될 것 같아요. 예뻐지고 싶은 건 본능이니깐요:
서은수 정말 참 선이 이쁘네요.


결혼해듀오 모델, 서은수 프로필 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