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지드래곤과 열애설 났었던 신세계 외손녀 문서윤 나이, 인스타 정리(루머)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5. 6.
반응형

일단 본 글은 루머입니다.
사실은 저도 몰라요.
저 지디랑 안 친하거든요 ㅎ
신세계 외손녀 문서윤과는 더 말할 것도 없구요 ㅋㅋㅋ

문서윤 이 친구는 신세계 회장 이명희님의 외손녀에요.
대단한 재벌 4세정도 된다고 보면 될까요?
신세계 외손녀 문서윤씨 나이는 2002년생이라고 하네요.
 
어렵게 어렵게 찾은 신세계 외손녀 문서윤 인스타에서 사진 가져와보면 먼가 제니같은 느낌도 있네요.
지드래곤 취향이 이제 굳어진 것일까 싶은데
사실 둘이 진짜 연애를 하는지는 알 수 없어요.
아직은 루머고 부인도 하고 있고 그러니깐요.
신세계 측에서 강력 부인 했고
YG에서도 말도 안된다라고 한 것 같아요.

지금까지 지디, 지드래곤이 열애설 났던 사람들
미즈하라 키코, 고마츠 나나, 애프터스쿨 출신 주연, 블랙핑크 제니 등입니다.
 
블랙핑크 제니랑은 사귄게 맞는 것 같긴한데.
제니가 갈아탔다는 썰도 있고 모 그래요.
 
제니 이야기는 모 나중에 따로 하도록 하고
오늘은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난 신세계 외손녀 문서윤씨에게 집중해 볼게요.

몸매는 거의 모델 급이네요,
문서윤 키가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늘씬하고 키도 클 것 같아요.
신세계 문서윤에 대해서는 생각보다 밝혀진 내용이 많이 없네요. 모 그래도 연예인은 아니니깐요.

신세계 외손녀 문서윤 인스타(@anniesymoo)
아래 링크걸어두어요.


근데 ... 아닐 수도 있어요.
저도 타고타고 보는건데
 
암튼 머 이 분 은근 인스타 사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자주 등장하는 이 친구
거의 사귀는 것 같은데.
만약 정말 지디랑 사귄다면... ㅋ
friend with benefit 그런건가 싶기도 하고


지드래곤과 열애설 났었던 
신세계 외손녀 문서윤 나이, 인스타 정리(루머)
끝-
 
아 신세계에서 적극 아니라고 해명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