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셀러브리티 이청아 결혼, 연애, 나이, 키, 인스타, 근황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7. 16.
반응형

와 이런 고급스런 이미지.
먼가 그래도 익숙한 페이스.

누군가 했는데 이청아였었네요.
셀러브리티로 이미지가 확 달라질 지도 모르겠어요,
현재 넷플릭스 셀러브리티 인기가 많기도 하구요.
 
배우 이청아를 처음 본 건 늑대의 유혹이었었는데요.
조한선, 강동원 사이에 등장해서
당시 이 캐스팅 맞냐고 여성 팬들이 참 말들이 많았던걸로 기억하는데요.

아마도 많은 여성들의 시기 질투의 대상이 되었던 것은 아닌가 싶어요 ㅎ
벌써 엄청나게 오래된 일이네요.

늑대의 유혹 이청아 사진 급 궁금해서 찾아보았는데요.
와 이청아도 참 안 늙는 것 같아요.
오히려 이청아 지금이 더 세련되고 멋진 것 같기도 하네요.
 
이청아 동안의 비결은 대체 무엇인지
대단하네요.


이쯤되면 이청아의 나이가 궁금하실거에요.
이청아 프로필 살펴볼게요.
 
이청아 나이 1984.10.29
와 이청아 이제 거의 40을 향해가고 있네요.
하지만 먼가 더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가득합니다.
이청아 약간 묘한 느낌과 이미지가 이지아를 연상시키기도 해요.
 
이청아 키는 166cm, A형
딱 좋은 키네요.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고 적당한.
물론 일반인 치고는 큰 키죠.
배우로써는 딱 좋은키같구요.
 
이청아 인스타(@leechungah)
이청아 인스타는 아래 링크걸어둡니다.
클릭하시면 바로 이청아 인스타로 연결됩니다.

 
이청아 유튜브(@LeeCA)도 하고 있는데요.
참 묘한 매력이 있네요.
이청아 유튜브에 꽤나 진심인 것 같아요.
열심히 하고 있군요 ㅎ

 
이청아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것 같아요.
다만 과거 이기우와 열애설이 났었었나 보네요.
와 이기우 키가 190cm이네요.
이청아 완전 상남자 같은 스타일을 좋아하나봐요.
와 이기우 이 압도적인 다리길이 어쩔~
 
이기우 빨간모자 잘 어울리는군요.
이기우 강아지도 이쁘구요.
안타깝지만 이기우는 결혼을 한 것 같아요.

다시 이청아로 돌아와서.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듯한 이청아
앞으로는 꽃길만 걸으시길.


셀러브리티는 너무 재미있네요.
셀러브리티 이청아 결혼, 연애, 나이, 키, 인스타, 근황 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