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하트시그널 4 신민규 인스타, 회사, 나이, 키 드디어 찾았습니다.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7. 17.
반응형

처음 하트시그널 4에서 신민규를 보자마자 아니 이 얼굴에 인스타를 왜 안했지?

하트시그널 4 나올 정도면 외모는 검증 받은 건 당연한거고

본인도 어느정도는 관종? 그런게 없는건 아닐텐데 혼자 생각하면서

굉장히 의아했었는데요.

오늘 드디어 하트시그널 4 신민규 인스타를 찾았습니다.

 

하트시그널 신민규 인스타부터 하자!

오늘 소개할 친구는 묘하게 매력이 있는 하트시그널 신민규 먼가 강동원 주원 느낌도 나고 정준영 느낌도 나고(역시 외모만.) 하트시그널 신민규 그냥 존잘이다. 이런 친구가 연애를 오래 쉬었

zoosikk.tistory.com

하지만 안타깝게도....

하트시그널 4 신민규씨 인스타를 그렇게 열심히 하시는 것 같아 보이지는 않네요.

SNS자체를 귀찮아하는 남자들 참 많죠.

 

물론 아닐 수도 있어요.

하트시그널 4 방송 때문에 사진을 정리했을 수도 있겠네요.

그렇게 말하는 이유는 하트시그널 4 신민규씨 인스타 가입 날짜는 무려 2014.7월이기 때문이에요.

자자 직접 신민규 인스타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에 신민규 인스타 링크걸어두니깐요.

들어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하트시그널 4 신민규 인스타(@mingingyo)

 

그나저나 하트시그널 4 신민규 인스타에서도 보여주는 인기.

걸어가는데 계속 찍고 그러는 사람은 대체 누구였을까요?

2019.10월.

아마도 하트시그널 4 신민규 이런 분석들이 부담스러워했겠죠?

하지만 어떻게해요.

궁금한걸 ㅎ

 

이미 방송 탄 이상 어쩔 수 없죠....

사람들 엄청 눈팅할텐데 ㅎ

또 근데 그만큼 장점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유명해져서 좋은 장점.

같이 여행간 맴버는 바로 아래에 나오네요.

계산된듯한 인스타 피드입니다.

 

그나저나 하트시그널 4 신민규 비율, 패션센스 ㅁ쳤네요.

강동원급이 아닐 수 없습니다.

키도 크고 잘생겨서 뭘해도 멋진 걸까요?

부럽네요.

아 이 신발은 하트시그널 4에도 가져온 것 같았는데.

정말로 독특하네요.

리얼 빈티지인가요? ㅎ

 

그리고 우월한 기럭지.

신민규 키 185-186Cm 정도 되는 것 같아요.

 

하트시그널 4 남자 메기 이후신이랑 동갑이구요.(93년생)

하트시그널 4 남자 메기 이후신 키가 188cm인데 옆에 섰을때 그렇게 많은 차이는 안나더라구요.

당연히 다음 포스팅 주제는 하트시그널 4 남자 메기 이후신 프로필로 잡으면 될 것 같아요.

 

약간 이 인스타 피드도 의도한듯한...느낌인데 ㅎ

잘 모르겠네요.

 

이런 얼굴을 가지고 정말 오랫동안 솔로를 할 수 있는 걸까요?

마지막으로 하트시그널 4 신민규 회사

LG에너지솔루션 비지니스 전략팀 10개월
네모파트너즈 SCG 시니어 전략 컨설턴트 라고 어느 블로그에서 봤는데

회사이름까지는 방송에서 이야기하지 않아서 정말 맞는지는 모르겠네요 ㅎ

 

아마 한달 내내 출근 안하고 칭구 백명을 만날 수 있었던 이유는 이때가 회사 공백기라서 그랬나봐요.

2020.04 LG 에니지솔루션 퇴사하고 21.02 다시 일 시작했으면 거의 1년 놀 수 있었겠네요.

부럽네요 ㅎㅎ

그나저나... LG에너지솔루션 대박인 회사 아닌가???

역시 대단하네요.

신민규 MBTI는 INFP

신민규 학벌, 학교
서울 강동구 소재의 한영외국어고등학교 졸업 (2012)
고려대학교 문과대학 불어불문학과를 2019년에 졸업
(13학번, 2013~2019)

실제로 고대 문과대 정준영으로 유명했나봐요.


신민규 회사
전) LG에너지솔루션 비즈니스전략팀에 취업
2019년 7월에 들어가서 2020년 4월에 퇴사
약 10개월 근무

현) 네모파트너즈SCG(2021.02 ~)
 2022년 12월에는 시니어 전략 컨설턴트로 승진
다양한 분야의 컨설팅 프로젝트 참여

하트시그널 4 신민규 인스타,나이,키 드디어 찾은 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