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하트시그널 4 이후신이라는 사람에 대해서.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8. 27.
반응형

핱씨 통틀어서 가장 매력 있는 친구 중 한명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바로 하트시그널 4 이후신

아 맞다.

이 친구 핱씨 남자 메기였었는데.

그런 느낌이 전혀 안 드는 정도로 친숙한 느낌이네요 ㅎ.

 

장난끼도 많고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으면서

딱 유쾌하며 기분 좋은 장난.

 

아 근데 혹시나 하트시그널 4 스포가 싫으신 분은...

음 핱씨 4 다 보고 이 글 읽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내가 민규보다 키도 큰데

내가 민규보다 못한게 뭐냐며

왜 민규가 나보다 여자에게 인기가 많냐며 더블데이트에서 선곡한 그XX

 

아 참고로 하트시그널 민규랑 후신은 동갑내기 친구입니다.

 

이것부터가 후신 매력 포텐이 터지는 것을 보여주네요 ㅎ

약간 이번 하트시그널 4 사이다 역할을 해 준 것 같아요.

사실 여자들이 웃긴 남자, 재미있는 남자 유머러스한 남자를 좋아하는 이유가

이 유머러스한 면이 결국 다 여유에서 나오는 것이거든요.

하트시그널 이후신을 보면 확실히 그런 편안함과 여유로움이 잘 조화되어 보입니다.

 

 

하트시그널 이후신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성대모사씬도 핵 웃기네요.

 

아 그리고 이후신 마지막에 김지민을 선택하지 않은 장면도 저는 좋았습니다.

먼가 사람이 참 괜찮다.!

이런 느낌을 빡 들게 만들어주더군요.

 

아마도 지영에 대한 마음이 거절 당한채 지민을 선택하는 미안함때문이었을 것 같은데요.

이번 하트시그널4는 끝나고 나서가 더 궁금해지기는 하네요.

오히려 하트시그널 종영 이후 현커... 지영 후신이 사귀게 될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해요.

 

근데 이 사진 보고 좀 짠한게

하트시그널 민규는 처음부터 시종일관 지민이었는데

눈길 안 주던 지민

아니지 눈길은 주었으나 마음을 주지 않았던 지민

 

민규 옆에 있는 후신에게는 또 마음과 눈길을 주네요.

사랑은 참 타이밍이 중요하단 걸 다시끔 느낍니다.

위 사진 보고 있으면 이미 후신 지민 커플같네요.

 

하트시그널 4 이후신 ♥ 김지민

와 이 둘의 키 차이

보기만 해도 설레네요.

 

하트시그널 4 이후신 인스타를 안 보고 갈 수없죠.

이후신 인스타(@nexxtgod) 랑 이후신 그림들도 살펴볼게요.

 

모야 이후신 인스타 아이디부터가 심상치 않네요.

nexxtgod이라니 ㅋㅋ

 

참고로 이후신 인스타는 아래 클릭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링크걸어두어요.

생긴것만 보면 하트시그널 이후신 김강열같은 느낌인데

하는 말투 행동은 완전 다르네요.

 

와 근데 이후신 기럭지 장난아니네요.

모델 뺨치네요.

이후신 모델도 했었었죠? 맞다.

 

이후신 전시회하면 대박날 것 같아요.

이미 대박난 삶인가? ㅎ

하트시그널 4에서 가장 이미지가 좋게 마무리가 된 인물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담번에는 하트시그널 4 이후신 그림, 인스타 본격적으로 파헤쳐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