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나는 솔로 20기 영수 나이 직업 인스타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4. 5. 5.
반응형

벌써 20번째 나는 솔로.
오늘은 나는 솔로 20기에서 가장 인상깊었었던 남자 출연자 중 한 분인 영수에 대해서
보다 더 심도 있게 살펴보려고 합니다.
 
일단 나는 솔로 20기 영수 본명은 노주형이군요.

나는 솔로 20기 영수
이름 : 노주형
나이 : 86
대학교 : 서강대 공대다니다가 자퇴, 충남대 의대
인스타 : @nogurchito (아래 링크 있음)
병원 : 서울 아산병원 신생아과
 


먼저 나는 솔로 20기 영수 인스타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인스타를 많이 하지는 않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엄청 예전부터 페북에 장문의 글들을 적기는 했었던 것 같네요.
안타깝지만 현재 나는 솔로 20기 영수, 노주형 페이스북은 비공개입니다.

 
나는 솔로 20기 영수 인스타(@nogurchito)
나는 솔로 20기 영수 인스타는 아래 링크걸어둡니다.
 

 
나는 솔로 20기 영수 나이는 86년생
송파구 거주하고 있고,
소아과 병동 의사입니다.
 
86년생이라고 하면 보통은 나이가 많다고 하겠지만
의사 전문의 과정이 길기도 하고
성실하게 살아온 분 같아요.
 

 
요즘 의사 파업 등 말이 많지만.
그리고 이런 기회(?)를 통해서 의사에 대해서 많이 알게 되었지만
소아 청소년과 의사는 많이 힘들기도 하고 기피하는 세부전공이라는 이야기도 많더라구요.

 
나는 솔로 20기 영수 자기 소개에서도 언급했었지만
돈보다는 경력을 위해 다시 대학병원으로 들어가서 경험을 쌓고 있고.
지금 하고 있는 과정들이 그 어떤 것에 대한 삶에 사명감이 없으면 이어가기 힘든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영수 말하는 것을 찬찬히 듣고 있으면
이 사람 참 생각이 깊고 맑은 사람이구나 
성직자같은 그런 느낌을 많이 느낄 수가 있었는데요.
 
참으로 인상깊었었습니다.

 
나는 솔로 20기에서 짝이 잘 이루어지지 않더라도
결과보다는 그 과정을 소중히 여긴다는 말도 인상깊었구요.
나는 솔로 20기에서 영수가 짝을 잘 만나면 제일 좋겠지만...
 
나는 솔로 20기에서 잘 안되더라도
나는 솔로 20기 영수 인스타 (@nogurchito) 통해서 DM 많이 받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곧 좋은 분을 만날 것 같아요.
나는 솔로 20기 영수 자체가 일단은 지금까지는 너무 좋은 사람 같아 보였거든요.
물론... 끝까지 나는 솔로를 봐야지만 알 수 있겠지만요.
일단은 지금까지는 그렇습니다.
설마 엄청난 반전이 있는 것은 아니겠죠.
아니길 바래봅니다.

 
나는 솔로 20기 영수 키 언급에 대해서도...
본인이 스스로 자신의 컴플렉스를 방송에서 딱 이야기하는 것
사실 쉽지 않았을 텐데.
약간 메타인지, 자기 객관화가 참 잘 된 분이란 생각이 들어요.
 
하나 확실한 건 나는 솔로 20기 영수 마인드가 참 좋아보입니다.

 
나는 솔로 20기 영수 대학교가 어디인지는 아무리 찾아도 찾을 수가 없네요.
아직은 전문의 과정이라 공개가 안되는건지 아산병원에서도 볼 수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5.8 나는 솔로 방송에서 나는 솔로 20기 영수 대학교가 밝혀졌네요. 원래 서강대 공대다니다가 자퇴하고 충남대 의대를 갔다고 합니다.
는 솔로 20기 영수 병원은 서울 아산병원 신생아과입니다.


 
다음번에는 나는 솔로 20기 남성  첫인상 선택에서 4표를 받은 ‘올킬녀’ 현숙에 대해서
조금은 더 상세하게 알아볼까 합니다.
첫인상 투표에서는 몰표를 받았었지만 현숙의 나이를 듣고도
과연 남자들 앞으로도 똑같은 선택을 할지가 몹시 궁금해지네요.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

나는 솔로 20기 여자 직업 나이 스포

오늘은 오랜만에 나는 솔로 20기 여자 직업 나이 정리를 해 봅니다.나는 솔로 20기 인기녀 현숙현숙 학교 스팩도 엄청나네요.이번 나는 솔로 20기 촬영지는 구미라고 하네요.어디인지 나중에 숙소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