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나는 솔로 키스녀 20기 정숙, 이번 나는 솔로 빌런?!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4. 5. 6.
반응형

 
오랜만에 보고 있는 나는 솔로 20기
충격적인 장면이 있어서 보게 되었습니다.
이번 나는 솔로 20기 제대로 된 출연진을 섭외한 것 같구요,
 
예전 미국 상철이후 나는 솔로 20기 시청률 많이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나는 솔로에서 키스라니
대단하네요.
 

 
내 입술 어때?
촉촉해 라니?
그리고 짧다니 ㅋㅋ
 
이거 참... 근데 방송 보는게 좀 힘들긴 하네요...
 

 
나는 솔로 20기 정숙은 일단 벤츠를 타고 왔는데요.
음 찐 부자라면 상관없지만
강남 월세나 전세살면서 벤츠타는건...
경제개념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보게 만들 것 같은데
약간 지금부터 조금 쎄한 기분이 들기 시작합니다.
 
물론 소비에 대한 건 개인 주관적인 것이고 가치관의 영역이지만
20-30대 놀거 쓸거 다 쓰고 남자의 경제력에 의존하려고 결혼하려고 한다면
그건 좀 문제가 있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게 퐁퐁의 시작이겠죠?
 

 
급 궁금해서 벤츠 C클래스 쿠페 신차 가격을 내봤는데
와 후덜덜하네요.
나는 솔로 20기 정숙이 벤츠를 신차로 샀을지 중고로 샀을지는 모르지만.
너무도 결혼을 하고 싶은 정숙 결정사에 1000만원 쓰고, 벤츠 사고
명품도 꽤나 많이 도배하셨던데 모아둔 돈은 얼마나 있는지 궁금합니다.
 
강남도 월세로 사는 것 같은 느낌이지만
알 수가 없네요.

 
나는 솔로 20기 정숙 LG전자에 다닌다고 했는데
블라인드 보면 휴직 중이라는 말도 있고.
쇼핑몰을 하고 있다는 말도 있고.
 
근데 휴직 중이면 재직중인건 아니지 않나요?
이건 사기까지는 애매한 것 같기도 하고
거짓말 아닌가요?
 
참고로 팔이피플이라는 뜻이
팔이 파는 사람 물건 파는 사람 뜻한다고 하네요.
즉, 쇼핑몰 홍보를 위해 나온 것 같은데
나는 솔로 20기 정숙은 화재성이 필요해서 나온거니깐
어쩌면 시청률과 화재가 필요한 나는 솔로 이 방송과 결이 잘 맞을 수도 있겠네요.
 
나는 솔로 20기 정숙  먼가 찜찜하면서 밝혀지지 않은게 아직 좀 많은 것 같은 느낌이네요.
벤츠도 어쩌면 쇼핑몰을 위해서 구매한 것 같다는 느낌도 드는데.
쇼핑몰이 잘 되는 건지도 궁금하네요.
지금은 방송때문인지 찾을 수가 없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정숙 로즈프리?

 
 
그리고 양파같이 까면 깔수록 계속 나오는 그녀
2년전에는 틱톡 방송도 했었나 보네요.
yul_times 열심히 찾아봤는데 지금은 없어진 건지 비공개로 돌린건지 안보입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나는 솔로 20기 정숙의 이야기를 조금 모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정숙 결정사에 천만원 넘게 쓰고 2번 돌렸나 보네요.
 
근데 결정사에서 안되는데 나는 솔로에서 그래도 뽀뽀까지 하게 된거 보면
이번에 제대로 작정하고 나왔고, 제대로 남자를 사냥(?)- [본인이 그렇게 표현함] 했나봅니다.
 

 
처음부터 당당하게(?) 솔직하게(?) 시술 필러를 맞았다는 그녀.
대체 얼마나 성형외과에 돈을 많이 쓴 것인지 얼굴이 빵빵하네요.
 
그리고 나는 솔로 20기 정숙 자기소개를 하면서 화룡점정[畵龍點睛] 을 찍습니다.

 
느닷없이 본인인 되기 성실하다고 어필하더니
중학교 1학년 때부터 고등학교 3학년 때까지 반에서 1등을 놓친 적이 없다고 하는데
대학교를 어디 나왔는지는 밝히지 않는 센스.
 
참고로 나는 솔로 20기 정숙 대학교는 아주대라고 해요.
아주대 공대가 좋은 학교임에는 틀림없지만
 
과고나오고, 의대 있고, 서울대 약대 나온 친구 앞에서 어필하기에는 조금 ... 음 요기까지.
차라리 그래도 수능은 요기 계신 분들처럼 잘 본 건 아니지만
내신은 1등급이었다.
성실하게 공부를 했었다 이런 어필이 더 좋지 않았을까 싶네요.

 
아 나는 솔로 20기 정숙 자기소개를 보면서 질문하는 것들도 화재성이 많은데 
다음번엔 그것도 이야기해 볼게요.
 
끝-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들
나는 솔로 20기 키스남은 아마도 영호?!

나는 솔로 20기 키스남은 아마도 영호?!

이번 나는 솔로 20기는 모범생 특집인데 약간 독특한 친구 한명이 있습니다. 나는 솔로 20기 제작진이 보석같은 존재를 발굴한 것인데요. 바로 나는 솔로 20기 키스녀 정숙!!! 나는 솔로 키스녀 20

zoosikk.tistory.com

나는 솔로 20기 여자 직업 나이 스포

오늘은 오랜만에 나는 솔로 20기 여자 직업 나이 정리를 해 봅니다.나는 솔로 20기 인기녀 현숙현숙 학교 스팩도 엄청나네요.이번 나는 솔로 20기 촬영지는 구미라고 하네요.어디인지 나중에 숙소

zoosikk.tistory.com

나는 솔로 20기 영수 나이 직업 인스타

벌써 20번째 나는 솔로.오늘은 나는 솔로 20기에서 가장 인상깊었었던 남자 출연자 중 한 분인 영수에 대해서보다 더 심도 있게 살펴보려고 합니다. 일단 나는 솔로 20기 영수 본명은 노주형이군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