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올리브영 모델, 나가이 마오 나이, 키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4. 8. 4.
반응형

 

오늘 소개할 분은 한국에 사신다면

그리고 주변에 올리브영이 있다면 한번쯤은 보았을 모델입니다.

 

나가미 마오 인스타에도 올리브영에서 사용한 모델 사진을 그대로 쓰고 있네요.

나가미 마오 인스타(@maotin1019)는 아래 링크 걸어둡니다.

 

일단 나가미 마오 사진부터 조금 보고 올까요?

 

그럼 이제 나가미 마오 프로필을 살펴봐야겠죠.

나가미 마오 국적 혼혈인 줄 알았는데 그냥 일본이더라구요.

미국계 일본인인 줄 알았는데 아닌 것 같습니다.

 

나가미 마오 키도 169cm.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나가미 마오 나이는 1991.10.19.

곧 나가미 마오 생일이겠군요.

 

아 그리고 나가미 마오, 후지이 미나와 닮은꼴로도 유명하더라구요.

(사실 저는 둘 다 잘 몰랐었음...)

 

나가미 미오 한국 얼짱의 느낌도 다분히 나네요.

 

나가미 마오 올리브영 모델 사진은 이렇게 탄생했나 보군요.

화장품 광고를 찍을 때 나가미 마오는 또 다른 느낌이네요.

서로 다른 자아의 느낌.

세련되고 고혹스럽습니다.

 

엄청 러블리하면서도 귀여운 사랑스러운 느낌입니다.

오묘한 매력이 있어요.

 

나가미 마오 표정들도 참 좋구요.

나가미 마오 치아는 그래도 교정을 한 것이겠죠?

약간 앞뉘가 나온 것 같기도 한데

전체적으로 바르네요.

 

오랜만에 미녀이야기를 적어보네요.

올리브영 모델, 나가이 마오 나이, 키 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