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나는 솔로 22기 영숙 이혼 사유는 결국 종교 문제...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4. 9. 21.
반응형

 

긴 연휴 오랜만에 채널을 돌리다가 보게 된 나는 솔로 22기

나는 솔로 22기에서 가장 화재가 된 인물은 아마도 영숙일 것 같습니다.

처음부터 바나나걸이 아니냐? 이슈가 되었었죠.

 

다 나는 솔로 22기 영숙이 예뻐서 그런 것이겠죠.

여자의 미모는 확실히 강한 무기이기는 합니다.

 

참고로 바나나걸 이현지는 현재 유치원 교사가 되었다고 하네요.

한때 참 좋아했었었는데.

바나나걸 이현지 외모 여전하네요.

 

바나나걸 이현지도 무려 87년생이라는 사실. ㅎㄷㄷ

바나나걸 이현지 영상들은 정말 많이 없군요.

바나나걸 이현지 인스타도 없는 것 같구요.

혹시나 바나나걸 이현지 인스타 찾으신 분은 댓글로 알려주시면 업데이트 해둘게요.

 

암튼 다시 원래의 주제 나는 솔로 22기 영숙으로 돌아올게요.

바나나걸 이현지 이야기는 별도로 다루는 걸로~

 

나는 솔로 22기 영숙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과정

 

나는 솔로 22기 영숙의 전 남편은 고등학교 선후배 사이로

영숙이 첫 사랑이였다고 하는데요.

그런 말에 훅 3일만에 결혼을 하자고 하고

역시 결혼은 이성의 제어를 받으면 늦어지나 봅니다.

 

그러나 급하게 하면 체하기 쉽죠.

하지만 나는 솔로 22기 영숙 이혼 사유, 종교 문제라는 점은 참 안타깝기는 하네요.

 

아마도 나는 솔로 22기 영숙 전 남편 종교는 기독교는 아니였을까? 

조심스럽게 추측해보는데요...

천주교는 보통은 강요는 없는데... 아닌가?

 

조금 의아했었네요.

하지만 뭐 사람은 다양하니깐

천주교 신자 중에서도 강요하는 사람이 있을수는 있죠.

일단 나는 솔로 22기 영숙 종교는 천주교입니다.

 

 

아니 근데 대체 종교 강요는 왜 하는건지...

정말 잘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이상한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저도 종교 강요하는 사람 정말로 싫어합니다.

종교 강요, 한국에만 유교와 결합되어 있는 이상한 문화같기도 하고.

 

나는 솔로 22기 영숙 인스타 정보는 아래에 있습니다.

근데 나는 솔로 22기 영숙 인스타 아이디도 범상치는 않네요.

자기애가 정말 강한 분인 것 같아요.

 

나는 솔로 22기 영숙 인스타(@ queeen424)

 

 

나는 솔로 22기 영숙 이혼 사유는 결국 종교 문제... 이야기

 

끝-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

 

바나나걸 이현지 근황, 유치원쌤

한때 포켓걸 등의 별명을 가지고 핵 귀여움으로 세상을 주름 잡았었던 바나나걸오랜만에 바나나걸 이현지에 대해서 떠올리게 된 계기는 나는 솔로인데요. 아직 바나나걸 이현지씨는 결혼하지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