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신청 결과 승인났어요!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1. 9. 19.
반응형

 

#티스토리애드센스 #티스토리애드센스신청

#티스토리애드센스신청결과 #구글애드센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먼저 이 글 보시는 분들 잘 모르신다고 하셔도

한번씩 축하해주세요. ㅎㅎ 이게 머라고

승인되고 나니 엄청 기쁘네요.

저는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3-4번 승인 거절되고 승인났어요. 사실 그 이유는 …

조금 어이 없는 제 실수였지만요. 🤟🏻

이 글 보신분들은 한번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나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제가 구글 애드센스 고시에 불합격한 이유는

구글에서 주는 html을 <head> 와 </head>사이에 넣지 않았더라구요…참으로 어이없는 과실

혹시 승인이 안나시고 계시다면 adsbygoogle.js

Html에서 검색하셔서 어디에 붙여넣기 하셨는지 재확인 한번 해 보세요.

 

구글 애드센스 html 입력은 어디다?😅

 

 

 

구글 애드센스 html 입력은

티스토리 관리 —> 스킨편집 —> html 편집 메뉴진입하면 됩니다.

Html 입력이라고 해서 조금은 고객 친화적이지는 않아보이는데 사실 한번 해 보면 늘 모든 삶이 그렇듯 별게 없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설정, 넣는법

#구글애드센스광고설정 #구글애드센스광고넣는법

 

그리고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났다면,

애드센스 관리에서 광고 설정을 꼭 해야만 애드센스 구글 광고가 보이게 됩니다.

최초 애드센스 관리를 보이게 하려면 티스토리랑 구글 애드센스랑 연동을 해야하고

해당 부분은 수익을 클릭하시면 손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

연동 버튼 누르고 로그인 끝-

 

구글 애드센스 광고가 컴퓨터에서 보는 웹화면과 휴대폰으로 보는 앱 화면은 좀 다른 것 같았고 앱에 나오는 광고가 더 천천히 반영되는 것 같달까?

 

아 그리고 구글 애드센스 광고 설정은

애드센스 승인이 후 바로 활성화가 되지는 않았고 저는 하루 정도 지난 이후 되었어요.

 

아직은 구글 애드센스 어린이지만,

점차 익숙해져가 보려고 합니다.

 

각 글마다 화면마다 광고 뜨는 시점이 다른가 싶기도 하고 아직은 익숙치도 않고 어렵네요.

혹시나 구글 애드센스 관련 궁금증은 댓글로 질문들 주시면 아는 선에서 확인하고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클릭 광고로 들어오는 단가는 풍문에 의하면

구글 애드센스 >>>>네이버 애드포스트 >>>>> 카카오 애드핏

이라고 하는데 카카오 애드핏은 심하긴 하네요 ㅎ

머 전 이런 수익적인 것보다도

제 생각 정리용으로 제가 나중에 보기 위해 글들을 써보는데 새로운 취미의 영역 같기도 합니다.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신청 결과 승인났어요!

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