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나는 솔로 4기 직업, 나이, 인스타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1. 11. 25.
반응형

#나는솔로4기

벌써 나는 솔로 4기

시간이 짧고 개성있는 분들 많아서
이번 시즌에 나는 솔로 4기 모든 분들 소개는 못함.
그리고 인스타의 경우 비공개도 많고
아직 못 찾은 분도 많지만 다 찾게 될테고
업데이트 하겠음 ㅎ

첫번째 나는 솔로 4기 남자 소개
나는 솔로 4기 정수 직업 : 제약회사 영업사원
연세대 행정학과 졸업했다고 한다.



두번째 남자
나는 솔로 4기 영호 나이 31세
경희대 생물학과 졸업 후 외국계 제약회사 근무 중
취미는 뮤지컬
이분 장범준 모창하길래 예능쪽일을 하시는 줄 알았는데 아티스트가 아니셨음 그냥 취미인 걸로

나는 솔로 4기 영호 인스타는 찾았는데 비공개임
아래 클릭시 연결됨.
나는 솔로 4기 영호 인스타


나는 솔로 4기 남자 세번째
나는 솔로 4기 영식 나이 34세(88년생)
의자왕이고 부산 거주 중. 잘생기고 키도 크고
인기 많을만 하다.

나는 솔로 4기 영식 직업 : 초등학교 교사


나는 솔로 4기 남자 네번째
나는 솔로 4기 영철 나이 만 42살 (큰형)
나는 솔로 4기 영철 직업 부동산업
현재 부동산업 하고 있고(2채 보유)
보유한 땅이 약 1000평이라고 ㅎ


이분 개인적으로 엄청 매력 넘치는 것 같음
먼가 인기 제일 많은 분과 커플될 것 같기도.
여자분이 일단 적극적이기도 하고.
특전사 출신에 산전수전 다 겪으신 분의
화끈한 대시 궁금해진다 벌써부터 ㅋㅋ


나는 솔로 4기 인기녀 정자 인스타
역시 안타깝게도 비공개.
이분이 인기가 제일 많으신 것 같다.
현재까지는!


나는 솔로 4기 남자 영수 나이 40세(82년생)
나는 솔로 4기 영수 직업 자동차부문 PM
영국에서 대학교 학사 석사 졸업한 유학파

나는 솔로 4기 영수 인스타도 비공개인데
음 아래 클릭하면 연결됨.
나는 솔로 4기 영수 인스타


이번화 남자분들 공부 잘하고 똑똑한 느낌이 강하네

그리고 나는 솔로 4기 정식
나는 솔로 4기 정식 나이 30살(92년생)
에너지 공기업 사무직이고 공부하는 걸 잘하시는 듯함
시흥에 자가도 있다고 하고 ㅎ (빚은 30%라고 ㅋ)
우스개 소리겠지만 이런 것까지 말하다니 참 ㅋ
벌써 준비가 많이 됨 ㅋㅋ

나는 솔로 4기 정식 인스타
나는 솔로 4기 정식은 인스타 그냥 공개함 ㅋ
인스타 가면 약간 자격증 수집러 같은 느낌도 ㅋㅋ
대단대단




이번화 나는 솔로 4기 자기소개 아쉬운 부분은
분량이 짧아서 나는 솔로 4기 여성분 소개를 다 못함.
아니 한분만 한 ㅋㅋ

바로 나는 솔로 4기 정숙
나는 솔로 4기 정숙 나이 26세(96년생)
와 정말 어리다. 검정고시쳐서 사회 더 일찍 나온걸까?
그리고 나는 솔로 4기 정숙 직업 반전… 무속인.

직업 듣고 남자들의 반응이 달라진적이 많아서 상처도 많은듯 이번 나는 솔로 4기에서 좋은 분 만나시길.
근데 개인적인 생각에 나는 솔로 4기 정숙님은
나는 솔로에서 사람 안 만나셔도
곧 좋은 분이 나타날 것 같기도

나는 솔로 4기 정숙 인스타



마지막으로 나는 솔로 4기 여성분 인스타 공유하면
나는 솔로 4기 정순 인스타

아쉽게도 위 아래 두분 다 비공개임
영숙님은 마라톤 즐겨하시는 분.

나는 솔로 4기 영숙 인스타

이상 나는 솔로 4기 직업, 나이, 인스타
이야기 끝-

다음화보고나서
나는 솔로 4기 여성분 나이 직업 업뎃하겠음.

나는 솔로 4기 여성분 나이 직업 인스타 정보는 아래

나는 솔로 4기 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정보 -

나는 솔로 4기 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정보

#나는솔로4기 엇 의도한건 아니였는데 나는 솔로 4기 여성분 소개가 한분만 하고 끝니 나서 나는 솔로 4기 여자 직업 나이 정보 포스팅 정리 한 줄 알았는데 안했었구나 지금이라도 인지하고 적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