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이특 누나 박인영 결혼식 (feat 사회 김희철, 최시원)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1. 12. 12.
반응형


미운 오리 새끼에서
이특 누나 박인영씨 결혼식이 나온다.

사회는 김희철
그리고 축가는 예성 너 아니면 안돼…ㅋ
이 부분이 김희철이 한 멘트 중 가장 웃긴 이야기…ㅋ

이특, 김희철은 1983년생 친구로
와 이특 김희철 진짜 이제 곧 마흔 ㅋ
이특 누나 박인영씨 나이는 82년생
이특보다 한살 많다 ㅋ
아 그리고 이특 누나 박인영씨도 배우임!


이특 누나 박인영 결혼식에 김희철 긴장 엄청 한듯 ㅋ
이상한 이야기 엄청 하는데
그래도 스무스하게 잘 지나감 ㅋㅋ

와 이특도 근데 진짜 방부재 외모.
슈퍼쥬니어 다들 이렇게 모이니깐 보기는 너무 좋다.
신동은 안 보이네 바쁜감 ㅋㅋㅋ


근데 최시원 엄청 존 잘러
같이 농담도 많이 하고 사이가 너무 좋아보여
참 보기가 좋음
역시 결혼식에서는 친한 사람들 많이 보이는게 좋지 ㅋ
이특 누나 박인영 결혼식 2부 사회는 최시원도 동참함

슈퍼쥬니어 맴버 같은 모임.
친한 사람들이 있음 참 좋을 것 같다.
일도 엮여있고 우정도 있는 그런 좋은 사람들 모임.
현실에서는 참으로 어려운 조건이지…ㅋ 안타깝게도


아 그리고 미운 오리 새끼 이번 게스트 류현진
류현진 결혼식 축가를 김종국이 한지는 몰랐었네 ㅋㅋ
그것도 메리미 ㅋㅋ 류현진 와이프가 요청했었다고
아 그리고 류현진 결혼식 사회는 유재석… 와우
역시 월드클래스급 다운 게스트들이다.

이특 누나 박인영 결혼식 (feat 사회 김희철, 최시원)
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