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나는 솔로 4기 영철 인스타…흠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1. 12. 13.
반응형


최근까지도 즐겨보다가
조금 관심이 떨어진 프로그램이 있는데
바로 나는 솔로

나는 솔로 4기
이번에 나는 솔로 4기 영철님에 대해 관심들이 뜨겁다.
나는 솔로 1기 영철님은 결혼했었는데
또 이번에도 핫한 분의 이름은 영철이네 ㅋ

일단 방송이 모든 내용을 다 포함하지는 않겠지만
방송으로 보여지는 부분으로는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조금 아쉬운?! 게 많다.

나는 솔로 4기 영철님
물론 나이로는 다 말을 하기 어렵지만 만 42세
나는 솔로 4기 정자님이 28살이니
나이차이도 꽤 많이 나는 편인데
영철님이 조금 더 배려해주는 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 이 남는달까?


너무 초반에 훅 들어오고 달리신게 아닌가?! 싶다.
사람을 알아가는데에는 시간이 필요하고
또 나와의 관계의 진전하는 속도도 다를 수 있는 건데

나는 솔로 4기 영철님 인스타를 보면
먼가 억울한게 있으시긴 한 것 같다.
악어의 눈물
보이는게 다는 아니란 건 무얼 의미하는 걸까?!
일단 댓글이 무려 4800건이 넘게 달림
지금 무지 핫한 이슈…


아직 한 회 정도 분량이 더 남았으니
나는 솔로 끝까지 보면 알게 되려나

참고로 나는 솔로 4기 영철 인스타
클릭하면 나는 솔로 4기 영철 인스타로 넘어간다.


나는 솔로 배우 이이경이 차분하게
잘 이야기해 주는 것 같다.
대변을 해 준달까?!

그리고 랜덤 데이트에서도
사이다 육포2개 그리고 나시티는 흠 …
아무쪼록 마무리는 좋게 편하게 잘 되었음 한다.
오해는 풀리고…
이번주 나는 솔로 4기도 끝나겠구나


근데 나는 솔로 생각보다
출연진 신청 요청이 많은걸 보면
출연하려는 사람들이 많지는 않나봄
이제 방식에 조금 변화도 필요해 보이고

나는 솔로 4기 영철 인스타…흠
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