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곽윤기 세레머니 BTS RM 답장까지 ㅎ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2. 2. 17.
반응형

이번 베이징 동계 올림픽 쇼트트랙 안타까운점들이 많았지만 이번 경기를 통해 새로운 스타가 탄생한 느낌
바로 곽윤기 선수!

끼가 넘치고 곽윤기 선수 유튜브도 엄청 재미지네 ㅎ
그리고 무엇보다 화재가 된
곽윤기 세레머니 BTS 다이너마이트 춤 ㅎㅎ
곽윤기 세레머니 풀버전은
곽윤기 선수 인스타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아래 링크걸어둔다. 사진 클릭하면 바로 연결된다.


몰랐는데 곽윤기 선수 쇼트트랙 선수 중 가장 키가 작은 선수라고 한다. 대략 170정도겠거니 생각했는데
주변 친구들이 큰가보다 했는데
곽윤기 선수 키는 160cm
하지만 실력은 세계급이다.


앞으로는 먼가 방송인 또는 유튜버로
제2의 인생을 시작할 것 같은 곽윤기 선수
입담이 장난아니다 ㅎㅎ
잠시 곽윤기 선수 유튜브 살펴보면,
최근 화재가 된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딱지치기를
외국인 쇼트트랙 선수들에게 알려주고 같이 놀고 있다
이 친구 멀 해도 될 것 같은 느낌이랄까 ㅋㅋ

곽윤기 유튜브는 아래 사진 클릭시 넘어간다.
편의상 곽윤기 선수 유튜브 링크 걸어두었다.


아 그리고 곽윤기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꽉잡아윤기'의 구독자 수는 2022 베이징동계올림픽 개막전 대략 16만명이었다는데
현재 곽윤기 유튜브 구독자 수는 100만이 넘은 상태.
대단쓰. 부럽쓰.

곽윤기 선수 하얀색 머리가 개인적으로 더 잘 어울리는 것 같기도 한데. 탈색을 많이 시도한듯 ㅎㅎ
요즘 선수들의 개성이란 ㅎ MZ 세대 그래도 맏형 ㅎ


아 곽윤기 선수 검은색 머리도 잘 어울린다.
기본적으로 인물이 좋다. 코도 오똑하고
스타일도 좋은듯. 같이 있으면 유쾌할 것 같은 사람.
같이 있고 싶은 사람이랄까?!


곽윤기 선수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시길
고생 참 많았고 덕분에 너무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