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돌싱포맨 이천수 근황 반칙 유튜브 잼나네 ㅎ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2. 2. 24.
반응형

이천수 형, 월드컵 영웅
그리고 악마의 재능을 가진 이형
이천수 선수 요즘 어떻게 살고 있나 했는데
재미나게 지내고 계신지 몰랐다.

돌싱포맨에 이천수 선수 나와서
화려한 입담과 죽지 않은 발 재간 ㅎ
확실히 선수는 선수다 그것도 국가대표 선수
돌싱포맨팀과 풋살에서 이천수 선수
머리로만 골을 넣겠다고 했는데 넣음 ㅎ


몸도 아직 가벼워보이고 ㅎ
요즘 키즈 심판, 축구교실 이런것도 하는 것 같은데
애기들 사이에서 인기 많을 것 같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천수 유튜브 핵 웃기다.
재미난 영상 참 많다 ㅋ

열살많은 국가대표 수비수 최진철에게 반말 야자타임하며 과거 명호형에게 명호야 밥먹자라고 한
막내 이천수 선수의 에피소드도 너무 재미있었고
축구 좋아하고 2002년 월드컵 재미나게 보았다면
과거 경험 떠올리며 재미나게 볼 영상 많을 듯 ㅎ


당시 히딩크 감독님이 서로 존대를 하면
말이 길어지니깐 의도적으로 반말을 유도했다는데
당시 한국(2002년)에서는 혁신적이었겠지 ㅎㅎ
그리고 그 선구자 역할에 당돌한(?) 막내 천수형이
반말을 시작한 것 같고 ㅋㅋㅋ
그것도 홍명보 선수 대선배에게 ㅋ


사실 이천수 선수 더 재미난건
이천수 반칙 유튜브 모음인데 ㅋㅋㅋ
지금보면 나름 사이다 이기도 하다 ㅎ
뒤늦게 듣게되는 이천수 반칙에 대한 상황이야기.

A매치 2007 아시아컵 4강전때 심판 몰래 응징한
이천수 선수 ㅎㅎㅎ
나름 한국인 입장으로보면 인간적이고
사이다이긴한데 심판은 참 난감할듯 ㅋㅋ
당시에는 또 vcr도 없던때라
이천수 선수 적당히 눈치껏 반칙을 했던 것 같다.ㅋㅋ

클릭시 이천수 선수 반칙 영상 연결됨 ㅋㅋㅋ


이건 고의는 아니였다고 하는데 ㅎ
당시에 이천수 선수 옐로카드 받음 ㅋㅋ
옐로와 레드를 오가는 이천수 선수 그의 반칙 모음 ㅋ
그래서 몰래 때렸어요 클릭하면
이천수 반칙 영상들 연결되게 해놓았다 ㅋㅋㅋ


하 간만에 보고 많이 웃었네
가끔씩 이천수 선수 유튜브 봐야겠다.
재미지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