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게이트맨 도어락 고장 A/S 비용, 교체 고민중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2. 2. 28.
반응형

요즘 참 고장나고 고치는게 많은 것 같다.
오늘 다룰 이야기는 게이트맨 도어락 고장
고장이 완전히 안되면 바로 수리를 할텐데
되었다가 안되었다가를 하는 간헐적 고장 상태일때는 참으로 난감하다 ㅎ
대부분 상황들이 그러할까?!

일단 게이트맨 도어락 A/S번호는 1544-3232
인터넷을 좀 찾아보니 24시간이라고 한다.
다만 게이트맨 도어락 A/S를 부를 경우,
기본 출장비 3만원에(블로그 내용들 후기로 본 것이고 추가로 더 올랐을 수도 있다.) 부품 수리까지 하게 되면 또 추가 비용 3-5만원이 드는 것 같았다.

즉 게이트맨 도어락 고장 A/S 비용과
새제품 교체 비용은 비슷한 것 같아서
도어락이 고장났다면
차라리 교체가 빠른 답일 수도 있을 것 같다.

아 이건 게이트맨 외
다른 브랜드 제품들도 비슷한 것 같았다.


필자집에서 발생한 게이트맨 도어락 고장은
문을 열었는데도 이 락이 한번씩 안 들어가고 나와있다
자연히 비정상적인 알람 소리가 들린다.
게이트맨 도어락 초기화도 해보고, 비밀번호도 변경해보았는데 기계적인 결함이 아닌가 싶다.
직접 뜯어서 내부를 보지는 않았는데
느낌상 도어락 분해를 해도 답을 못 찾을 것 같다.

일단 게이트맨 도어락 사용한지는 겨우 4년.
보통 5년 주기로 교체해야하기도 하고
오래 쓰면 도어락 10년도 쓴다고 하는데
조금 빨리 고장이 난 느낌.

게이트맨 도어락 고장 이유를 알고 싶기는 하네…
결국 교체만이 답인가?!


게이트맨 도어락 고장 A/S 비용, 교체 고민중 이야기
끝-

오늘도 이렇게 하루 살아가는구나 ㅎ
전문가분들 조언 달아주시면 너무 감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