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잡동사니

손연재 빠른 결혼 (과거 최종훈과 이별 5년만)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2. 5. 28.
반응형

요즘 참으로 갑자기 결혼을 많이 한다.
코로나의 영향일까?

혼자 오래 살고 혼자 오랜 시간을 보내다 보니
인간이 사회적인 동물이란 것을 느끼고
외로움을 겪하게 느꼈던 것일까?

아니면 이제 코로나 규제가 풀려서일까?
문득 손연재도 결혼한다는 기사를 보게 되었다.
일단 축하하고, 부럽기도 하고 그렇다.
필자는 아직 경험하지 못한 이벤트니깐 ㅎ

손연재 체조로 다져진 몸매, 비율에 외모도 상당히 귀여운 남자들이 아주 좋아할 스타일 아닐까 싶다.
문득 김연아는 누구와 결혼할 지 궁금해지네

그런 손연재는 FTISLAND 최종훈이라는 아이돌과 연애설이 있었고 이 기사보고 손연재 아마도 이 친구도 남자 외모 꽤나 많이 보는가 싶었었다.


FTISLAND 최종훈은 아마 더 이상 대중매체를 통해서는 조금 보기 힘들지 않을까?
승리, 정준영과 가까웠던 최종훈.

이번에 손연재 결혼하는 상대는 괜찮은 상대이기를.
9살 연상의 일반인이라고 하는데
아마도 재력가이지 않을까?
손연재 자체도 부유한 느낌인 것 같았고.


손연재 최종훈 연애, 첫 만남

사실 자세한 내막은 당사자들만 알겠지만
손연재 최종훈 연애기간이 길지는 않았던 것 같다.
손연재 지인의 소개로 최종훈을 만나게 되었고
(2017년 6월에 3개월 정도)
손연재 최종훈과 공개 열애를 밝히고 두달도 채 안되어서 이별 소식을 알려줬으니
음 반년정도?
서로 알아가다가 헤어진 건지
다른 이유가 있는건지
암튼 긴 연애는 아니였을 것 같다.

손연재 근황, 체조 아카데미

손연재는 현재 체조 아카데미 CEO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그리고 손연재 체조 교실 꽤 인기가 많은 것 같다. 특히 어린이들에게!

내가 부모라도 여유가 있다면
손연재 체조 교실에 애기 보내보고 싶을 것 같기도 ㅎ

최종훈 근황, 범죄


최종훈 근황은 찾아보니 만기 출소하기는 했구나.
앞으로 이 친구는 어떤 일 하며 살아야하려나.
참 암담할 것 같은데 연애인 걱정 굳이 할 필요 없겠지.

2019년 승리의 버닝썬 게이트 수사 과정에서
여성을 집단으로 성폭행하고
불법 촬영한 사실 드러나 징역 5년 형을 선고받았다. 이후 최종훈 피해자와 합의해서 2년 6개월로 감형되었다고 한다.


그나저나 손연재 94년생밖에 안됬는데
결혼을 엄청 빨리 하고 싶었나보네
아마도 30살 전에 결혼하고 싶었던건 아닐까 싶다.
(94년생이 지금 29살이구나.)
이런 친구들이 있지.

제발 잘 살면 좋겠다.
너무 빠른 선택은 때론 급한 결정은 독이 되기도 하고 부작용이 있기도 하지만 괜찮은 선택이기를.

손연재가 29살이니깐.
9살 많은 손연재 예비 남편은 38살(?)
85생인가 보네.

손연재 결혼 이야기 끝-
축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