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20세 딸이 있는 43세 이요원 결혼 후 생활들과 근황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2. 8. 17.
반응형

배우 이요원 참 좋아하는 배우인데요.
이렇게 빨리 결혼을 했었는지는 전혀 몰랐었네요.


23살에 이요원 결혼했고
지금 이요원의 나이 43살, 20살 딸이 있다고 하네요.
이요원 남편은 배우 조여정이 소개해줬나봐요.
조여정과 아는 사이이고, 평소 이요원 팬 이었었던
이요원의 남편은 키도 크고, 상당한 재벌인가 봅니다. 이요원과 만난지 100일만에 프로포즈 했다고 하네요.

이요원 나이 : 1980.4.9
이요원 남편 : 박진우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
나이 49살(이요원보다 6살 연상)
학벌 : 미국 샌디에고 대학 졸업
거주지 : 강남구 논현동 위치한 145평대 고급 빌라


인천에 있는 국내 화학 기업 대표 장남이라고 해서
열심히 인천에 있는 화학회사를 찾아보았는데
너무 어려워서 포기했습니다.
이요원 남편 인터넷에 알려진 정보가 많지 않더라구요.

이요원 근황

그래서 이요원 근황에 대해서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이요원 42세라고는 믿기지 않는 외모
그리고 20살 자녀를 둔 어머니라니
정말로 충격과 공포입니다.

이요원 인스타 @yowon_official


파리에서의 이요원 사진들 화보가 따로 없네요.
이요원씨 큰 키로 인해 시원시원해보입니다.
프렐린 의류브랜드 모델도 하고 계신가 보네요.


이요원씨 인스타는 소속사에서 관리해주는 듯한데
이요원씨 고퀄리티 사진들이 참 많네요.
이요원 공식 인스타 팔로우 수는 무려 10만


이요원씨 운동도 많이 하나봐요.
나이살이 전혀 보이고 느껴지지가 않네요.
참 변하지 않는 부러운 몸매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