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진천군청 김민지 인스타, 나이,키 프로필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2. 8. 1.
반응형

요즘 유튜브에서 진천군청 김민지 육상선수가 핫하다.
필자도 우연히 유튜브로 알게되었는데 한번 살펴보자.


일단 진천군청 김민지 나이와 키는
1996년생 키는 170cm
육상선수답게 늘씬하고 길쭉길쭉합니다.

진천군청 김민지 인스타를 보니,
최근 바디프로필도 찍었네요.
이분 처음에 보고 아이돌 육상대회인 줄 알았습니다.
길쭉한 팔, 다리 축복받은 신체 조건이네요.


현재 진천군청 김민지 인스타도 엄청 핫한데요.
이미 진천군청 김민지 인스타 팔로워수가 2.9만인데
당분간 팔로워가 더 늘어날 것 같아요.

주 종목은 400m 같아요.
아직 어리고,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선수랄까요?
그리고 진천군청 김민지 인스타에 있는 유튜브 링크를 들어가면 진천군청 김민지 개인 인터뷰 내용도 들을 수 있습니다. 귀찮으실까봐 링크 걸어둡니다.

진천군청 김민지 인터뷰 영상
클릭하면, 바로 김민지 인터뷰 영상으로 넘어갑니다.

진천군청 김민지 인스타도 역시 아래 클릭하면,
바로 넘어갑니다. 링크 걸어두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진천군청 김민지 바디프로필 사진도 추가!


출생부터 빨랐던 그녀.
진천군청 김민지씨 출산을 17분만에 끝났다고 하네요.
육상은 중학교1학년때부터 시작했다고 하네요.
진천군청 김민지는 어릴때부터 키가 컸다고 하네요.

진천군청 김민지 성격은 낯을 많이 가린다고 하네요.
하지만 친해지면 장난도 많이 치고 그런대요.


진천군청 김민지 카리나 닮은 외모로도 유명한데요.
욕먹을까봐 말을 못 꺼내고
진천군청 김민지 교정을 하고 난 이후
외모가 많이 달라졌다고 하네요.

진천군청 김민지 E-Sport도 즐겨한다고 합니다.
필라테스, 요가에도 관심이 많아보이는데
앞으로 다양한 길이 열릴 것 같네요.


진천군청 김민지 인스타, 나이,키 프로필 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