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공효진 결혼하네요. 그것도 무려 10살 연하 케빈오(32) 가수와❤️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2. 8. 17.
반응형

와우
배우 공효진 결혼 소식이 떴습니다.

배우 공효진(42) 무려 10살 연하 가수 케빈오(32)와 10월에 결혼한다고 떴네요. 올해 4월부터 연애시작해서 사귄지 3-4달밖에 안 되었다고 하는데 또 어떤 기사에서는 공효진 케빈 오 이미 2년간 연애 중이었다는 이야기도 있네요.

머 결혼한다는데 만난 기간이 뭐가 중요하겠습니까?
행복하게 두 사람 잘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공효진 결혼 상대로 10살 어린 케빈오는
2015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7' 우승자 출신이네요. 슈퍼스타 우승자인 줄은 몰랐네요.

케빈 오 이름에서도 느껴지듯이 한국계 미국인입니다.미국에서 태어나서 대학교도 미국에서 나왔구요.
배우 공효진, 손예진 결혼식에 부케도 받았었다는데
다 큰 그림과 계획이 있었던 것이였네요 ㅎ

#공효진나이 #케빈오나이
공효진은 1980년생으로 올해 42살
케빈 오는 1990년생으로 올해 32살이라고 하네요.
공효진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터이니
케빈오에 대해서 조금 찾아보니 이러합니다.

#케빈오프로필 #케빈오나이
케빈 오
한국이름:  오원근
나이 : 1990년생으로 올해나이 32세
국적 : 미국에서 태어남, 국적 미국
가족관계: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여동생
학력: 다트머스 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
케빈 오 공부는 상당히 잘 했다고 하네요.
뉴욕 주립대학교에서 신경과학연구기관 인턴 연구원 이력도 있다고 하구요.

#케빈오이상형
과거 케빈오는 "어떤 여자가 매력적이냐"는 질문에 "나는 나보다 똑똑한 사람이 좋습니다.
학문적으로 똑똑한 여자 말고
지도를 보고 길을 잘 찾는다던가,
암산을 잘하는 여자가 좋습니다.
세상물정 밝고 요령있는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했다네요. 공효진이 이런 사람인가 봅니다 ㅎ

공효진의 인스타그램 주소 @rovvxhyo
케빈오의 인스타그램 주소 @kevinoh_

케빈오 인스타는 아래 클릭하면, 바로 연결됩니다.


보다 더 디테일한 케빈오 프로필 정보는
아래 기사 참조해주세요. 역시 링크 걸어둡니다.


전 케빈오 이 노래 좋아했었는데
케빈오 얼굴은
케빈오 공효진과 결혼 한다고 해서
처음으로 찾아보았네요.


연예인들 결혼 소식이 유독 많은 요즈음입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