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결혼에 진심, 김광석 인스타, 치과, 과거 방송 출연 등 정보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1. 4.
반응형

요즘은 이런 프로그램이 참 많습니다.
그만큼 결혼을 정말로 많이 안 하는 것 같아요.

아래 자료 출처는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우연히 채널을 돌리다가 발견한 JTBC 방송.
결혼에 진심에 출연 중인 남여들 모두 훈남 훈녀이고,
오늘은 그 중 광석과 주희 이야기를 적어보려고 해요.

결혼에 진심 남자 직업은 의사가 많네요.
두명인가요? 여자는 나이가 상대적으로 어리고 예쁘고.
사회의 정서를 반영하는 걸까요?
김광석(37) - 치과의사
지주희(빠른94, 29살) - 패션업계CEO
지주희 인스타는 팔로우수가 장난아니네요.

결혼에 진심 지주희씨 이야기는
본 포스팅이 아닌 아래 포스팅 참조해주세요.

결혼에 진심 지주희 직업, 쇼핑몰, 학교, 나이, 인스타, 프로필

오늘은 결혼에 진심 지난 포스팅에 이어 김광석님의 짝 지주희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엄친아 치과의사 김광석씨에 대한 내용은 아래 예전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결혼에 진심, 김광석

zoosikk.tistory.com


김광석 ❤️지주희 커플 외에
또 다른 커플 정보.

김동욱(39) - 정형외과 의사
권조이(31) - 강남 자가 보유, 수능 강사
역시 김동윽 ❤️ 권조이 커플이야기는 따로 다룰게요.

먼저 결혼에 진심 김광석 직업치과의사
나이는 37세. 결혼에 진심 김광석은 엄친아로 불리네요.
강남 논현동에 살고 있고, 치과도 주변에 개원했대요.
반면 결혼에 진심 김광석 인스타는
아직은 팔로우 수가 엄청 많지는 않습니다.
김광석 ❤️ 지주희 서로가 서로 인스타를 팔로우 중


결혼에 진심 김광석 인스타
아래 링크 걸어두어요.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김광석 어머니는 결혼정보회사 매니저라고 하는데,
아직 아들 장가를 못 보낸… ㅎ
아마도 얼굴도 잘 생기고, 직업도 좋고 잘 사니깐
선택이 어렵지 않았을까 싶어요.

그리고 결혼에 진심 김광석
과거에도 방송에 출연한 기록이 있네요.
올리뷰쇼에 출연했었던 김광석 치과 원장.

결혼에 진심 김광석 치과는 논현역에 있고
이미 병원 인스타도… 공개되었네요.

김광석 병원 인스타는 아래 클릭하면 연결됩니다.
링크걸어두어요.

와 그리고 결혼에 진심 김광석 이분 몸도 좋네요.
다 가졌네요.

22.10.23 비교적 최근 바디프로필을 찍었나봅니다.
아래는 결혼에 진심 김광석 바디프로필(바프)


결혼에 진심 김광석의 삶은 어떠할까요?!
외모, 집안, 두뇌 빠지는 게 없네요.
다 가진 엄친아.

과연 지주희양과 결혼까지 이어질지 궁금합니다.

결혼에 진심, 김광석 인스타, 치과,
김광석 과거 방송 출연 등 정보 정리 끝-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