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결혼에 진심 지주희 직업, 쇼핑몰, 학교, 나이, 인스타, 프로필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1. 6.
반응형

오늘은 결혼에 진심 지난 포스팅에 이어
김광석님의 짝 지주희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엄친아 치과의사 김광석씨에 대한 내용은
아래 예전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결혼에 진심, 김광석 인스타, 치과, 과거 방송 출연 등 정보

요즘은 이런 프로그램이 참 많습니다. 그만큼 결혼을 정말로 많이 안 하는 것 같아요. 아래 자료 출처는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우연히 채널을 돌리다가 발견한 JTBC 방송. 결혼에 진심에 출연 중

zoosikk.tistory.com

결혼에 진심 김광석(37)과 연애 중인 사람은 지주희
지주희 나이는 빠른94, 29살이네요.
현재 지주희 직업은 패션업계CEO에요.

지주희가 운영중인 쇼핑몰은
지주희 인스타에서 쉽게 찾을 수가 있다.
일단 지주희 인스타는 아래 링크 걸어두어요.

지주희양 외모는 참 시원시원하고, 예쁘네요.
아름다움의 정석과 같은 느낌.

결혼정보회사에서 일하시는 김광석 어머니도 참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죠.
일단 지주희(빠른94, 29살) 사진들 조금 더 볼까요?

지주희 인스타를 조금만 살펴보면,
러블리러블리한 사진들이 참 많습니다.
일단 지주희양 웨딩 화보같은 사진들 먼저 볼게요.
지주희 하얀 드래스, 원피스들 위주로🤍


이건 덕수궁에서 찍은 사진이네요.
정말 시원시원하게 예쁘게 생겼어요.
김광석 🤍 지주희 둘이 결혼까지 이어질지는 모르겠지만 선남선녀임에는 틀림이 없네요.

먼가 이 하얀 옷은 지주희 쇼핑몰 광고같기도 하고 ^^
참고로 저는 지주희 쇼핑몰과는
그 어떤 이해관계도 없습니다.
지주희 쇼핑몰과 이해관계 좀 있고 싶네요 ㅎ

지주희 쇼핑몰은 바로 요기에요.
역시 지주희 쇼핑몰 인스타는 링크 걸어두어요.


지주희 쇼핑몰 들어가보면, 옷이 다양하지는 않네요.
아직은 옷이 많지는 않아요.
하지만 결혼에 진심이 방송 중이라 매출은 상당할 것 같아요. 이런 대단한 광고효과는 사실 없죠.
지금 저도 의도치않게 홍보해주고 있는 것 같구요.

지주희는 외국계 의류회사를 다니다가 그만두고,
현재 개인브랜드(아래 atti.29)를 운영 중인데 운영한지는 한 일년 정도되었다고 해요.

이 사진은 여행가고 싶어지는 느낌이네요.
날씨가 엄청 덥고 무더운날 설렘이 느껴져요.
한여름 밤의 꿈 꿀? ㅎ
아래 여름 샌들은 쿠에른[cueren]이라고 하네요.

지주희 학교, 대학은 런던에서 나왔고
의류디자인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그것도 패션 명문스쿨인 센트럴 세인트 마틴 출신
멋있네요.

앞으로가 더 궁금해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