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트롤리 김현주 결혼, 연애,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1. 8.
반응형

오늘은 현재 방영 중인 트롤리에서 열연 중인 김현주씨에 대해 적어보려고 해요.
드라마 트롤리에서는 김현주 단발로 변신하고
국회의원 와이프, 엄마 역할을 소화하고 있어요.


김현주 검색하면, 가장 궁금한 건 아마도
김현주 결혼, 나이, 연애 정보가 아닐까 싶어요.
그만큼 스캔들이 너무도 없는 배우가 아닌가 싶습니다.

김현주씨 일단 아직 미혼이에요.
김현주씨 결혼하지 않았어요.


김현주 결혼 유무에 대해서
궁금하신분들이 많을텐데 그렇답니다.
배우 중에는 늦게까지 결혼을 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네요. 요즘 사회 정서와 추세가 그런 것 같기도 하구요.

김현주 연애에 대해서는
과거 소지섭과 열애설이 났었으나 둘다 부인을 했고, 김현주 소지섭 열애설을 이유로 둘이 멀어지기도 했던 만큼 김현주 소지섭 연애는 루머인 것 같습니다.

김현주 소지섭의 연애설에 대한
더 디테일한 내용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김현주 나이는 77.04.24
23년 기준으로 46살? 47살이네요.
방송 출연을 오래했기에
김현주 나이가 적지는 않을 것이라 생각했지만
이렇게까지 많을 줄은 몰랐어요.
하지만 그래도 아직 한참 때 같습니다.


김현주 키는 168cm, 장신이에요.
김현주 드라마에서 보면 비율이 상당히 좋아요:
참고로 지진희 프로필상 키는 178cm이에요.
이상적인 키 차이 예쁘네요.

위 사진은 김현주와 지진희
과거 언더커버 드라마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김현주 지진희는 부부로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역시 참고로 더 언급을 하면, 지진희는 6년 연애 끝에 이수연씨와(방송작가 아님) 결혼했어요.
지진희 아내, 와이프 이름은 이수연으로
아내 직업은 광고 그래픽 디자이너라고 하네요.
지진희씨 이야기는 별도로 다루도록 할게요.

참고로 김현주 신발 사이즈는 240mm라고 하네요.
김현주 혈액형은 B형이구요.
김현주 MBTI는 INFJ
웬지 I일 것 같았어요.
그리고 김현주씨 상당히 계획적인가 봅니다.
혼자 있을때 에너지가 많이 채워질 것 같은 느낌. 김현주 인스타는
아래 해쉬태그 #thanxtagram 검색이 더 좋아요.
하지만 역시 김현주 사진 인스타에 많지는 않아요.
김현주 인스타는 김현주씨 사진이 많지는 않더라구요.


김현주는 참 나이가 들어도 멋지네요.
중후한 느낌도 멋지고 참 예쁜 여배우
아름다운 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김현주씨는 이목구비 선이 참 예쁜 배우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중 입술이 참 매력적입니다.

김현주씨 아래 사진은
약간 부부의 세계 여다경 표정이 나오기도 하네요.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김현주 단발보다는 약간 파마끼가 있는 모습이 더 잘 어울리고 예쁜 것 같아요.
늘 연기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김현주씨 앞으로도 좋은 작품 많이 보여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