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솔로지옥2 출연진 직업, 나이, 학교, 인스타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1. 13.
반응형

일단 스크롤 압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솔로지옥2가 시작되고 아니 이미 끝이 났군요.
핫한 남여 프로필을 정리해봅니다.

솔로지옥2 출연진 직업, 나이, 인스타 소개 순서는
솔로지옥2 등장 순서대로 합니다.


먼저 솔로지옥2 신슬기(98년생, 25)
서울대라고 하네요.
서울대 기악과 피아노 전공
2020 미스춘향 경험도 있습니다.
대단하네요😀

솔로지옥2 신슬기 인스타


신슬기는 집안도 유명해요.
아버지가 성형외과 원장이시고, 대형빌딩을 소유하고 있다네요. 거의 다이아몬드 수저급.

솔로지옥2 신슬기양 본인 외모 중에 눈이 가장 마음에 든다고 하네요. 눈에 별 박았냐며 ㅎㅎ


솔로지옥2 두번째 출연자는 신슬기양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 건강미 넘치는 느낌이네요.

바로 솔로지옥2 박세정(97년생, 26)
박세정양은 YGK 플러스 소속 모델이라고 해요.

솔로지옥1 출연진과 솔로지옥2 출연진 비교도 나중에 해볼게요. 먼가 재미있을 것 같은 느낌!


솔로지옥2 박세정 인스타
아래 링크걸어두어요.


박세정은 역시나 모델 출신 답게
헬스 3-4일, 테니스 주1-2회 친다고 하네요.


이제 다음은 솔로지옥2 남자 출연진
솔로지옥2 최종우(25)
직업은 바리스타라고 하네요.


아직 젖살도 덜 빠진 느낌이고, 댕댕이같은 느낌
귀여운 느낌이 많이 듭니다.
아이돌스럽기도 하구요.
최종우 예전 축구 선수 출신이었다고 하네요.


그 다음은 먼가 덤벙댈 것 같은 이소이(23?)
솔로지옥2 이소이는 엄청 어리군요.
이소이 학교는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라고 해요.

춤추는 게 취미라고 합니다.
솔로지옥2 이소이 직업은 배우.
더 글로리에 출연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소방서 옆 경찰서에도 열연했다고 합니다.
*아직 더 글로리는 안봄.

역시 이소이 잘 웃고
댕댕이같은 매력이 있어 보입니다.

다음 솔로지옥2 남자 출연진은 조융재(91년생, 32)
솔로지옥2 조융재씨는 나이가 좀 있군요.
조융재 직업은 신한금융투자ib
한양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것 같고,
역시 체격이 좋은 것 같아요.

솔로지옥2 조융재 버버리 셔츠가 눈에 뛰네요.
조융재 버버리 셔츠는 다음에 찾아보는 걸로.

솔로지옥2 조융재는 평소 체력관리를 위해 등산,
크로스핏을 많이 한다고 하네요.

솔로지옥2 조융재 인스타는 아래 링크 걸어두어요.

다음은 가장 기대되는 인물 중 하나인
솔로지옥2 이나딘(23?)
이나딘은 일단 하버드생이며, 톡파원25 하버드생으로 이미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고 해요.
하버드대학교 신경과학, 컴퓨터공학 전공이라고 해요.

이나딘 톡파원25는 찾아봐야겠어요.
이나딘 영어할때 참 섹시하고 매력적인거 같아요.

키가 엄청 큰 것 같고. 75넘는지 모르겠네요.
엄청 마른 것 같습니다.
과연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을지는 궁금해요.


이나딘 라크로스 선수?!
라크로스 그건 또 모지 ㅋ
먼가 금수저의 향기가 물씬 나네요.


이나딘 인스타는 아래 링크 걸어두어요.
이나딘 인스타가 가장 찾기 어려웠네요.
이나딘 인스타 팔로우 수는 무려 110만…


키가 정말 커 보이는 이나딘.
한강에서 러닝하는 모습은 스포츠 웨어 광고 같네요.


다음은 긍정왕 솔로지옥2 김한빈(99년생,24)
이분은 진짜 성격이 몹시 궁금하네요.
김한빈은 부천대학교 호텔조리학과를 졸업했고,
김한빈 직업은 요리사 쉐프라고 합니다.

솔로지옥1 문세훈 역할을 하는 건가요?! ㅎ
사실 솔로지옥1은 문세훈씨가 주인공같았는데 말이죠.

넷플릭스 솔로지옥 문세훈❤️신지연

와 넷플릭스 솔로지옥 진짜 주인공은 문세훈이었다. 초반 솔로지옥편을 보며 신지연에게 연달아 두번이나 대시했는데 신지연이 다른 사람을 선택해서 지옥도에 남고 혼자서만 천국도를 한번도

zoosikk.tistory.com

아 그리고 이분 아프리카bj출신 경험도 있다고 하네요.

솔로지옥2 김한빈 인스타는 역시 링크 걸어두어요.


다음은 솔로지옥2 신동우(91년생 32)
피지컬은 이분이 제일 좋아보이네요.
물론 다들 뛰어나지만.

이분 스팩을 들으면 더 놀라운데.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성형외과 전문의라고 하네요.

참고로 신동우 아버지도 의사라고…
의사집안입니다.

솔로지옥2 신동우 인스타
아래 링크걸어둡니다.



마지막으로
솔로지옥2 최서은(95년생, 28살)
참 밝고 예쁜 것 같아요.
2021 미스코리아 진 출신이네요.
후덜덜…

최서은은 뉴욕 프렛인스티튜드 순수미술을 전공하고,
직업은 미술작가라고 합니다.


최서은 취미는 패들보드?!
여름에만 할 수 있을 것 같기는 한데
멋지네요.
보는 것 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최서은 인스타는 역시 링크걸어둡니다.

역시 무슨 스포츠 광고의 한 장면 같군요.


같이 보면 재미있을 포스팅
솔로지옥2 첫인상 선택 그리고 이소이, 최서은

솔로지옥2 첫인상 선택 그리고 이소이, 최서은

솔로지옥2 스포가 싫으신 분은 최소 솔로지옥 2화 정도까지는 보고 이 포스팅을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스포가 아주 깊게 들어갈 예정입니다. 솔로지옥2는 솔로지옥1보다도 더

zoosikk.tistory.com


솔로지옥2 메기남 김진영 나이, 키, 인스타, UDT 정보

솔로지옥2 메기남 김진영 나이, 키, 인스타, UDT 정보

*혹시나 솔로지옥2 스포가 싫으신 분은 최소 솔로지옥2 3화는 보시고, 본 포스팅을 읽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솔로지옥2 3화에 남자 메기가 등장했습니다. 바로 김진영인데요. 등장하자마자 키가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