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서주원, 아옳이 이혼, 상간녀 등 논란 정리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1. 20.
반응형


하트시그널 출연자들이 요즘 난리네요.
작년 서민재 마약 협의에 이어서
하트시그널 시즌1에서 레이서로 핫했었던 서주원도 이혼 소송, 상간녀 논란으로 시끄럽습니다.
물론 서주원은 전면 반박하고 인정하고 있지 않습니다.

서주원은 2018.2월 아옳이와 열애 소식을 처음 알렸고 2018.11월 결혼
너무 빠른 결혼을 한 게 독이 아니였나 싶기도 합니다.

하지만 아직 진실은 아무도 모릅니다.
서주원 아옳이 이혼, 상간녀 논란에 대해서는 아마도 법적인 공방이 이어질 것 같습니다.
진흙탕 싸움으로 이어질 것 같은데요.
마음은 안 좋지만 대중들은 관심이 많겠죠.

대중들, 일반적인 사람들은 남이 잘 될때보다 잘 안될 때 위로해주며 감정적 공감(?)을 많이 느끼니깐요.
참 이런 거 보면 사람이라는 존재가 못된거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일단 서주원 인스타부터 들어가 보기로 했습니다.
그 다음 아옳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서주원 인스타
직접 들어가서 살펴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걸어두었으니 들어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서주원은 결국 인스타에 본인의 글을 남겼습니다.

서주원 전처 아옳이(김민영)의 대부분 이야기는 사실과 다르다.
서주원과 아옳이는 합의 이혼을 한 것이다.
그런데 합의 이혼 후 갑자기 전처 김민영이 돌발 행동을 했다.

머 이런 내용 정도로 요약이 되겠습니다.



그럼 이제 아옳이 인스타를 찾아보겠습니다.
일단 서주원 전처 아옳이(김민영)은 모델이네요.
아옳이 91.9.1 아직도 참 어린데.
벌써 이혼을 하는구나 안타깝다.
일단은요.


먼저 아옳이(김민영) 유튜브에서 말하는 이야기부터 들어볼게요. 아옳이 이야기와 서주원 이야기는 정말 많이 다르네요. 그래서 누가 맞는 말인지 모르겠어요.

김민영 이야기로만 보면...
서주원 정말 재기가 어려울 정도인데
과연 진실은 정말 무엇일지.

옳라프는 아옳이(김민영) 팬들을 말하는 것 같습니다.
아옳이 김민영씨 계속 계속 울먹이는 모습을 보여주며 이야기를 이어가네요.

근데 조금 이해안가는 부분도 많습니다.
서주원 돈 엄청 많을 거 같은데

재산분할??
아옳이에게 재산분할을 요구할 게 어떤게 있을지 좀 이해는 안가네요.

물론 아옳이 집안도 금수저라고 하네요.
아옳이 아버지가 치과의사라고 합니다.

하지만 서주원 집안이 더 막강해 보이는데
암튼.
어쩌면 누구하나가
정말 이상한 사람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조금 더 지켜보아야할 것 같습니다.


아옳이(김민영) 인스타 정보는 아래입니다.
역시나 아옳이 인스타 링크걸어둡니다.

그리고 서주원 어머니, 아옳이 시어머니 인스타도 핫한데요. 일단은 비공개라

아래 인스타가 서주원 엄마, 아옳이 시어머니 인스타가 맞는지까지는 모르겠네요.
일단은 역시 서주원 엄마, 아옳이 시어머니 인스타도 역시 링크는 걸어둡니다.


서주원 상간녀 인스타는...
서주원 상간녀가 정말로 있었는지부터 살펴보아야할 것 같은데 그래도 열심히 찾아보았으나 실패 ㅎ

서주원 팬으로 보이는
어떤 분의 댓글에는 이런 글도 있습니다.
판단은 하지 않겠습니다.
역시 조금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