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빌드 유산균 모델 노윤서 나이, 키, 인스타 정보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1. 21.
반응형

#빌드모델 #빌드유산균모델

오늘 소개할 분은 빌드 유산균 모델
배우 노윤서

일단 빌드 유산균 모델 노윤서 광고 사진부터 볼까요?!
너무 청순하고 예쁘네요.

#노윤서나이 #노윤서사는곳

빌드 유산균 모델이 누구냐고 궁금한 분들이 많은데
제가 알아냈습니다. 노윤서 2000년 생이네요.
노윤서 생일은 2000.1.25
송파구 잠실동에 살고 있나봐요.
손연재랑 가까운 곳에 사나보군요.


배우 노윤서 어디에 나왔었나 봤는데
우리들의 블루스에 출연한 친구군요.
고등학생 임신한 역할을 했던 것으로 기억해요.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쳐서 바로 떠오르네요.

#노윤서우리들의블루스 #노윤서드라마
노윤서 우리들의 블루스 이야기는
예전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우리들의 블루스 영주 ♥ 정현 이야기 | 고등학생 사랑, 임신, 낙태 수술

우리들의 블루스 처음에는 단순히 제주도 바다를 볼 수 있어서 가벼운 마음으로 시청을 시작했는데 차승원 은행 지점장으로 그리고 기러기 아빠로 딸 골프 지원하는 이야기도 그랬지만 영주 ♥

zoosikk.tistory.com

노윤서 아직은 많이 어린 나이라(2000년생)
학생역할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노윤서키 #노윤서이화여대

와 이렇게 예뻤나요?!
노윤서 엄청 날씬하네요.
노윤서 프로필 상 키는 167cm
노윤서 MBTI는 ISFP.
이화여대를 나오기도 한 엘리트군요.


빌드 유산균 모델 노윤서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참 예쁘네요.
피부도 엄청 좋은 것 같구요.

#빌드유산균모델노윤서인스타

빌드 유산균 모델 노윤서 인스타는 아래입니다.
센스있게 링크 걸어두어요.

빌드 유산균 모델 노윤서 나이, 키, 인스타 정보
이야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