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가수 박지윤 ♥ 조수용 결혼 이야기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2. 5.
반응형

문득 가수 박지윤이 궁금해져서 찾아보았습니다.
박지윤 결혼 잘 했다는 이야기는 건너 건너 들었지만
누구와 결혼했는지는 전혀 몰랐었거든요.


박지윤 프로필
박지윤 생일 82.1.3 (41살)
박지윤 키가 엄청 크네요.
박지윤씨 프로필상 키는 172cm입니다.
현재 서울시 송파구 오륜동 거주하나 보군요


박지윤 남편 조수용 프로필
조수용 나이 1974.1.25
*박지윤과는 8살 차이가 나네요.

1997년 서울대학교에서 산업디자인학 학사
1999년 서울대학교 미술대학원 산업디자인학 석사

2003~2010년 NHN에서 7년간 근무
네이버 검색창을 디자인한 사람
국내 최초의 브랜드 다큐멘터리 잡지 매거진 B를 만든 인물. 그리고 복합문화공간 ‘사운즈한남’ 도 조수용씨 작품이었군요.

조수용은 건축가 르코르뷔지에를 존경한다고 합니다.
한 인터뷰에서 “르코르뷔지에는 건물을 멋있게 짓는 차원을 넘어서 이 시대 사람들이 어떻게 모여 살아야 하는가를 치열하게 고민했다”며
“카카오 역시 인간과 인간의 관계를 고민하고 기술이나 미학적 측면보다 세상이 어떻게 바뀌어야 하는가 하는 소통에 관한 사명감과 철학을 우선으로 둔다”라고 했다고 하네요.

카카오 떠나며 '스톡옵션' 행사… 보수 300억 넘긴 조수용·여민수 前대표

조수용·여민수 카카오 전 공동대표가 300억원이 넘는 보수를 수령하며 상반기 네이버와 카카오의 주요 임직원 중 가장 많은 보수를 받은 것으로 나..

it.chosun.com

박지윤 남편 조수용에 대한 더 자세한 이야기는 비지니스포스트 참고해주세요.

현재는 카카오 공동대표직도 나온 것 같습니다.
조수용 카카오 전 대표 작년 카카오를 나오면서
가장 많은 보수를 받은 사람에 뽑히기도 했었네요.
금액은 무려 361억4700만원

*2016년 카카오 브랜드 총괄 부사장으로 영입
2018년 3월 카카오 대표이사로 선임

확실히 능력은 있으신 분 같습니다.

박지윤 ♥ 조수용은 2019년 3월말쯤 가족들과 조용히 비공개 결혼을 했었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얼마 안되었습니다.

약 4년전? 박지윤이 37살쯤에 결혼을 한 것 같습니다.
조수용씨는 박지윤 보다 8살이 많으니 45세.

근데 조수용씨는 재혼입니다.
조수용은 전 부인과는 사내연애로 만나서 결혼을 하게되었으며, 자식이 두명있다고 하네요.
조수용 이혼은 2016년에 했다고 합니다.

박지윤 ♥ 조수용 만남은 매거진 B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조수용 대표가 발간하는 월간 '매거진 B'의 팟캐스트 'B캐스트'를 함께 하며 서로 호감을 느끼고 연애를 했던 것 같습니다.
매거진 B가 사랑의 가교 역할을 했었네요.

가수 박지윤 인스타

박지윤 남편 조수용 인스타



같이 보면 재미있을 이야기.

"이것이 환승연애" 가수 박지윤  돈많은 이혼남 조수용과 만난 경악 결혼스토리 공개 - 1분뉴스 -

90년대의 섹시 가수로 급부상한 박지윤은 싱글앨범을 발매하며 다시금 연예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크리스찬인 박지윤은 카카오의 공동대표인 조수용과 결혼을 하였으며, 결혼 후 딸을 출산하

www.1boonnews.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