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명품리페어, 명동 명품사 | 명품 가방 수선 견적 받은 후기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2. 11.
반응형

집에 부모님이 오랫동안 사용하셨던 구찌 가방이 있었습니다. 수선 조금만 하면 다시 새거까지는 아니더라도 꽤나 괜찮을 것 같아서 명품 수선을 찾아보게 되었네요. 일단은 성수동에 위치한 명품리페어라는 곳입니다.

바쁜 분들을 위해서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명품 수선비를 너무 많이 부르셔서 일단 나왔습니다. 일단 위치 찾기는 조금 난이도가 있는편인데
미리 연락하고 방문하면
주차 공간도 마련은 해 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역시 안 맡길 수도 있기에
저는 대중교통으로 이동했습니다.
건대 입구역에서 거리는 조금 있는편입니다. 사실 저는 명품리페어 방문전에 대략적인 명품 가방 수선비 견적을 온라인으로 받아보았는데요. 명품리페어에서 딱 두배를 불렀습니다.
안감만 교체는 20-25만원
*안감 교체 비용은 대부분 비슷했습니다.

명품 가방 전체 수선비는 60만원
구찌 미니백이고 사실 이 가격이면 조금 더 보태서 새 가방을 사는 것이 낮다고 판단했습니다.
하지만 오래된 가방 외부 가죽까지 교체는 손도 많이가고 보통 비용도 많이 올라가긴 하네요.


명동 명품사에서는 돈 많이 든다고 안하는 것을 권하기도 했어요. 역시 직접 명품 가방 가지고 가서 상담받아보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패피스 명품 가방 수선 의뢰 후기는
별도로 다루도록 할게요.

휴 얼른 수선 맡겨야지!
다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