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사랑의 이해 박미경(금새록) 나이, 키, 인스타, 프로필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2. 12.
반응형

사랑의 이해에서 부자집 딸내미 연기를 너무 잘 해버린
박미경(금새록)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금새록 프로필

금새록 나이 92.9.6
금새록 키 168-170cm
*먼가 금새록 키 170cm 넘어보이기도 하는데
여자는 키가 너무 크면 또 단점일 수도 있으니 제대로 밝히지는 않는 것 같아요.
문가영도 작은 키(169-170cm)가 아닌 것 같은데, 금새록 문가영보다도 더 키가 큰 것 같아 보이기도 해요.
금새록 비율도 좋고 시원시원해 보입니다.

금새록 인스타 (@goldnewrok)
금새록 인스타는 센스있게 링크걸어둡니다.

금새록 인스타, 영화가 좋고 여행이 좋구 사진이 좋아!
먼가 금새록 성격이 어떨지 짐작이 되네요.


금새록 데뷔가 2011년 나이키 우먼레이스네요.
독특한 경력이군요.
금새록 보고 있으면 건강하고 운동을 좋아할 것 같은 느낌은 확실히 있어요.

사랑의 이해에서 박미경(금새록)
다른 여자를 바라보는 남자를 지고지순하게 바라보고 사랑하는 역할
너무 잘 했던 것 같아요.

드라마니깐 금새록 유연석 서로 결혼을 하지 않았지
실제로라면 저런 조건에 외모...
아마도 결혼했겠죠.

그리고 현실에서도 유연석과 같은 선택을 했거나 비슷한 상황이 있었다면
금새록이 저주를 건 것처럼 남자는 살며 두고두고 후회할지도 모릅니다.

나를 저렇게까지 아끼고 사랑해주는 사람 만나는 것이 쉽지는 않으니깐요.
유연석 정도라면 쉬울까요?
또 그럴 것 같기도 하고 어렵네요 ㅎ

유연석 금새록 웨딩 화보 보면, 이런 훈남 훈녀가 없네요.

드라마 사랑의 이해.
너무 현실적이기도 해서 마음이 아프기도 하고
생각이 참 많아지는 드라마네요.

배우 금새록씨 앞으로도 더 좋은 연기하는 모습 많이 보여주면 좋겠네요.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들

사랑의 이해, 문가영 설레는 장면들

와 채널 돌리다가 우연히 보게 된 사랑의 이해. 문가영 이렇게 예쁘고 연기를 잘 하는 줄 몰랐었네요. 여신강림에 나왔었다는 것은 알았지만 문가영씨 연기를 제대로 본 적은 없었거든요. 저는

zoosikk.tistory.com

고졸 행원과의 사랑, 사랑의 이해 문가영

사랑의 이해 문가영. 그는 고졸 행원이다. 대기업에서나 은행에서나 어느 직장에서나 고졸 직원들은 존재한다. 그리고 그들은 사실 경력이 대졸 공채, 신입보다 많다. 4년은 먼저 일을 시작하니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