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김지수 인스타, 근황, 나이, 키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2. 28.
반응형

오늘은 배우 김지수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참 예쁘고 고혹적인 배우인데요.
김지수하면 김주혁이 떠오를 수밖에 없네요.
참 안타까운 일을 겪었죠.

물론 김지수 김주혁 오랜 연애 끝에 헤어진 이후였지만 마음이 편하지는 않았을 것 같아요.

김지수와 故 김주혁은 2003년 SBS 드라마 '흐르는 강물처럼'에서 처음 만나서 연인으로 발전해서
무려 6년간 공개 연애를 한 이후 2009년 각자의 길을 걷기로 했었습니다.
 
그리고 난 이 후, 김지수는 2012년 3월 16세 연하의 밴쿠버 출신 사업과 로이 킴과의 열애를 했었죠.

故 김주혁(당시 41,2012년 9월쯤)은 김규리(당시 33)와 연애를 했었구요.

모 어느 연인이 그랬든
둘이 잘 맞는 부분도 많았겠지만
서로 많이 싸우기도 하고 했었나 봅니다.
다 지난 과거죠.
이제는 아픈 과거가 되어 버렸네요.


김주혁은 본인때문에 좋은 혼기의 시기를 놓쳤다고 생각해서 인지 전 여자친구 김지수에게 미안한 마음이 있었던 것 아닌가 싶어요.

김지수 프로필
김지수 나이 72.10.24
김지수 키 167cm, 240mm, AB형
김지수 데뷔 1992년 SBS 2기 공채 텔런트
 
김지수 생각보다 나이가 이렇게 많을 줄은 몰랐네요.
 
김지수 인스타(@soo146)
김지수 인스타는 아래 링크걸어둡니다.


김지수 근황은 김지수 인스타에
얼마전 김지수 근황에 대한 글을 잘 남겨두었네요.
참고로 오늘은 23.2.28일입니다.
벌써 23년의 2달이나 지나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할 때
김지수 일단 휴대폰을 좀 바꾸어야하지 않나 싶습니다.
김지수 인스타 사진들이 먼가 다 번져있고 희미하네요.
화질도 좋지 않아보이구요 ㅎㅎ
(물론 농담입니다.)
 
그래도 김지수 인스타에 꾸준히 본인 근황 올려주고 하니 다행입니다.
김지수씨 셀카도 자주 찍고 있는 것 같구요.


김지수 연기를 참 잘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앞으로는 더 자주 화면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김지수 더 좋은 작품으로 팬들에게 찾아오려고 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래도 아예 방송활동을 안 했던 것은 아니네요.


2020년에는 365
2021년에는 하이클래스

 
 

배우 김지수 음주 논란

 
과거 배우 김지수는 술로 인해 논란이 있었는데요.
사실 한두번이 아니라서 좀 안타깝기는 하네요.
그만큼 많이 힘든일이 있었나봅니다.
 
2000년 혈중알코올농도 0.175%로 만취된 상태에서 무면허 운전 그리고 인도 경계석을 들이받는 사고를 내 경찰에 적발돼 불구속 입건.
 
2010년 10월 5일에는 음주운전 상태에서 뺑소니 사고가 있었네요.
강남구 청담동에서 택시를 들이받고 도주했었고,
다음날 오후 경찰에 출두해 혐의사실을 인정.
결국 벌금 1,000만원 납부했네요.
그래도 사람을 친게 아니라서 천만다행입니다.

2018년 10월 17일 영화 '완벽한 타인' 언론인터뷰에서는 40분이나 늦게 도착했고,
기자가 "술에 취하신 것 같다"고 묻자,
"맞는데 기분 나쁘시냐? 대답할 수 있으니 질문하시라"고 답했다고 하네요.
 
그래도 죄는 미워하되 사람은 미워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앞으로 김지수씨 술 먹으면 절대 운전은 하지 않고
중요행사전에는 술 자제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배우 김지수 앞으로가 더 잘되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