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결혼 말고 동거 모델 이상미 인스타, 유튜브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2. 27.
반응형

저도 이제 꼰대가 되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프로그램을 굳이 방영을 하는 것이 잘 이해가 되지는 않지만 세상이 많이 달라지고 있나 봅니다.

옳은 방향으로 바뀌는 건지는 생각하지 않기로 했어요.
판단하는 순간 피곤해지니깐요.

오늘 살펴보려는 커플은
결혼 말고 동거 성호 ❤️ 상미 커플
성호는 빅뱅 대성과 군대 동기였다고 하고
아이돌 출신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결혼 말고 동거 이상미는 모델이라고 해요.

그래서 궁금함에
결혼 말고 동거 모델 이상미 인스타를 찾아보았어요.


결혼 말고 동거 이상미 인스타(@e_sangmi)
이상미 인스타는 아래 링크걸어두어요.


결혼 말고 동거 이상미 인스타 사진들 더 찾아볼까요?
모델 이상미 사진찍을 때 눈빛이 완전 다르네요.
 
결혼 말고 동거 성호 ❤️ 상미 커플
성호는 결혼을 빨리 하고 싶어하는데
여자분 상미는 결혼을 아직은 두려워 하는 것 같네요.
결혼식까지 잡았다가 취소를 하고
성호 상미 여전히 동거만 하고 있는 커플입니다.


결혼 말고 동거.
이 프로그램으로 결혼 대신 동거를 하는 커플들이 더 많이 생기고 자연스러운 문화가 될 것 같아요.
이제 우리나라도 미국, 유럽처럼 점점 더 선진화(?) 되는 걸까요?
역시 좋은 방향으로 바뀌는 지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습니다. 생각 안하기로 해요~
 
다만 지금의 결혼이라는 제도는 저 또한 약간 Old하다는 생각이 없지는 않습니다.

 
결혼 말고 동거 이상미 사진들을 보고 있으니
동양적인 아름다움이 물씬 느껴지네요.
매력적이네요.
왜 결혼 말고 동거 아이돌 성호가 상미와 그렇게도 결혼하고 싶어하는지 알겠네요.
 
결혼 말고 동거 모델 이상미 ♥ 성호 커플
이 둘은 그냥 빨리 결혼해서 잘 살면 좋겠어요.
물론 결혼하고 나서 딩크가 될 것 같기는 하네요.
이런 예쁜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 애기 낳고 몸매 망가지고 이런 부분 걱정 많이 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결혼 말고 동거 이상미 유튜브(@sangmi_is_sangmi)
아래 이상미 유튜브도 링크걸어둡니다.

결혼 말고 동거 모델 이상미 ♥ 성호 커플 서로가 더 행복할 수 있는 선택을 하길
그리고 더 행복하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