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잼난 이야기

더 글로리 정성일 나이, 키, 인스타 닮은 배우들 등

by 결국 그렇고 그런이야기 2023. 4. 17.
반응형

뒤 늦게 보고 있는 더 글로리.

오늘은 더 글로리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임지연의 남편역할을 소화했었던 정성일에 대해서 다루어보려고합니다.

뮤지컬 배우인줄은 몰랐네요.

 

무언가 엄청난 연기 내공이 있을 듯한 느낌에

실제로 연기도 무척이나 안정감이 넘칩니다.

 

정성일, 참 좋은 배우같아요.

유독 수트가 참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정성일 유재석 닮은 꼴로 유명한데

저는 잘 모르겠어요. 아래 사진은 정경호느낌도 나는데

역시 내마음대로 마음껏 이야기해봅니다.

 

오른쪽 정성일, 왼쪽 정경호.

안 닮았으면 말고.

정경호도 참 좋아하는 배우인데 별도로 한번 다루어봐야겠어요.

정성일을 보고 있으면, 능력있고 멋있는 섹시한 중년 남성의 느낌이 확 느껴집니다.

정성일 아래 사진으로는 류수영을 닮은 것 같기도 합니다.

코가 남성스럽게 시원시원하게 생겨서 그런 것일까요?

역시 아니면 말구요. (위 사진 류수영)

 

나이대는 비슷하군요.

류수영이 정성일 보다 한살 많은 79년생인데

정성일이 빠른 80이라서 친구이겠네요 ㅋ

정성일 프로필

정성일 나이 1980.02.03

정성일 조승우랑 동갑이네요. 친구 ㅎ

은근 1980년생 괜찮은 남자 배우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정성일 키 178cm

정성일은 비율이 좋아서 키가 훨씬 커보이네요.

수트를 자주 입어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먼가 수트빨 잘 받는 키가 딱 178cm 정도인가 싶기도 합니다.

 

정성일 인스타(@ygmicael)

언제나 그랫듯이 센스있게 링크걸어둡니다.

배우 정성일이 궁금하면, 클릭해서 더 살펴보세요.

배우 정성일 더 글로리를 통해서 먼가 더 연기 스펙트럼이 넓어질 것 같아요.

그리고 수트광고, 자동차 광고 많이 들어올 것만 같은 느낌입니다.

 

정성일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는 역시 유퀴즈에서 소개가 되었네요.

그래도 유재석 정성일은 음 아닌데 ㅋㅋ

무슨말로 그러는지는 알겠어요.

유재석씨는 상당히 좋아하네요 ㅋ

유재석 정성일? ㅋㅋㅋ

잘 모르겠다.

 

 

 


같이 보면 재미날 이야기들

 

임지연 나이, 키, 인스타, 성격 등 프로필

배우 임지연 요즘 가장 핫한 배우 중 한명이 아닐까 싶다. 임지연 이도현 연애도 하고 있고 임지연 글로리에서 악역 연기도 호평이 자자하고. 어쩌면 지금 송혜교보다 더 핫한 배우 반열에 오른

zoosikk.tistory.com

 

 

더 글로리 임지연 ♥ 이도현 드라마에서 만나 연애까지...

드라마를 찍다가, 일하다가 눈이 맞은 두 배우 임지연 이도현 임지연은 몇 개의 작품들이 워낙 인상깊어서 잘 알고 있는 배우였고, 사실 이도현은 처음보는 배우인데 이도현이 연하다. 무려 다

zoosikk.tistory.com

 

조승우 그는 왜 결혼하지 않을까?

최근 신성한 이혼이라는 드라마로 찾아왔던 조승우. 신성한 이혼 드라마가 페미논란 등 말들이 많은데 그런건 뒤로 두고 오늘은 신성한 이혼 드라마 주인공 조승우에 대해 집중해보려고 합니다

zoosikk.tistory.com

 

반응형

댓글